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대구 막창 맛집 구공탄막창 2호점 동생점 강력추천

728x90
반응형
대구맛집 구공탄막창 2호점
대구 남구 대명로303
매일 16:30~24:00



대구 팔공산 등산코스 동봉 케이블카 눈꽃산행 겨울 등산준비 스포츠퍼슛 - https://mago0413.tistory.com/m/545

대구 팔공산 등산코스 동봉 케이블카 눈꽃산행 겨울 등산준비 스포츠퍼슛

대구여행 다녀왔어요. 어찌보면 팔공산 등산이 목적이었습니다. 단풍절정은 지났지만 그래도 시간 날때 멀리 다녀오자 하고 갔는데 갑자기 눈꽃산행이 되어버림. . 겸사겸사 겨울 등산 착장도

mago0413.tistory.com



다녀온지 벌써 한달이나 지난 대구여행

팔공산 등산 가려고 기차타고 대구 다녀왔어요.
등산하고 저녁으로는 대구하면 막창이니까 막창 먹기로 해서 안지랑막창골목 갈까하다가 구공탄막창 유명하길래
영대병원역에 있는 2호점으로 다녀왔어요.


짐도 많고 대기가 제법 있다고 해서 가는길에 대기가 있으면 안지랑 가려고 했는데 전화해보니 다행히 대기 없다고 해서 바로 갔어요.

앞에 주차공간도 있고 좋으네요.



노포감성의 대구막창맛집 구공탄막창

이런분위기 너무 좋져~ 저흰 등산가방이랑 짐이 많아서 비닐에 넣어서 옆에 쌓아두고 있었어요. .ㅋ이럴땐 원통 의자가 뚜껑 있고 좋은듯 . . ㅋ


다행히도 비어있던 자리
ㅋ ㅋ 근데 이마저도 금방 만석이되고 대기 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다가 대구 구공탄막창 맛있다고 해서 간건데 입맛 까다로운 남친도 여긴 다음날 또 가도 좋겠다고 해서 좋았어요.


기본찬으로 파무침, 양파절임, 고추와 마늘, 알배추와 깻잎,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힘들게 등산하고 왔으니 시원하게 소맥한잔으로 시작


식전 안주로 맛기차콘이었나? 이 불량식품 뭐였지 . .ㅋ암튼 불에 구워먹었어요.



주문하고 금방 갖다주는 막창

처음 주문은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구공탄막창 1인분 13000원


초벌이 되어서 나오니 사이즈 큰건 조금만 더 익혔다가 먹으면 되니까 좋았어요.



기존에 먹던 동글동글 잘려져 바삭하게 구워먹는 막창과 비주얼이 다르네요.  


근데 3인분치고 양이 많은건 아니죠.



막창 찍어서 먹는데~ 와~  지금까지 먹던 막창과 다르다
국내산 생 막창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다. . ㅋ ㅋ

다른곳 1인분에 10,000, 11000원정도 하는데 그거에 비해 비싸긴 하지만 제대로된 막창 먹는 느낌이었어요.



고추랑 같이 막창 찍어먹어도 맛있고


분명히 배가 많이 안고팠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알배기 배추도 신선하니 맛있고 대구막창맛집으로 유명한 이유 알겠다.


막창 1인분 추가하고 버섯된장찌개도 추가했어요.

된장찌개 3천원이었나? 근데 제법 푸짐하죠. 맛도 있었어요.

대구 구공탄막창 가격은 있었지만 생막창이고 국내산이면 그거 감안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서울에도 간간히 구공탄막창 보이던데. . 같은 곳이려나?그렇다면 가보고 싶은 마음이예요. . 또먹고싶다. . . 개인적으로 전 진짜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