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 리뉴얼 이벤트

728x90
반응형

 

동탄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4
월~토요일 17:00~22: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지나가면서 몇번 보긴 했는데 드디어 방문해보는 동탄북광장 삼겹살 숙달돼지


오픈하고 얼마 안되어 방문했더니 반대편에 몇 테이블 있거고 한가해서 좋았어요.

동탐 숙달돼지는 이번에 방문해보니 고기 질도 좋고 심지어 지금 이벤트 중이니 꼭 방문해야하는 이유예요.


동탄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
마늘쫑 삼겹살 1인분에 16000원
목살도 1인분에 17000원

우선 삼겹살 2인분 목살 1인분 주문했는데

4인분을 받을 수 있는 지금
날짜가 언제 까지인지 모르겠지만 서두르세요


사이드 메뉴도 너무 다양해서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모두 좋아할것 같아요.


동탄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 이벤트
3인분 주문시 1인분 추가 증정

소주 맥주 각 3000원
영수증 리뷰시 에너지 부스터샷 2개 증정


기본 셋팅이예요

와사비나 소금 쌈장 쉐어 하는게 아니라 각각 먹으니 좋는거 같아요.


동탄 숙달돼지의 시그니처 소스

피쉬소스 베이스인가?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참나물 요즘 철인가?
별거 안넣고 무친거 같은데 맛있네요.


명이나물도 있고 장아찌도 있고 삼겹살 먹을때 꼭 필요한 반찬들은 다 나왔네요.


3인분 주문하고 1인분 서비스 받아서 삼겹살 2인분 목살 2인분 나왔어요.


길쭉길쭉한 마늘쫑이 함께 나왔어요.
먹음직스럽죠.


목살도 너무 좋아보이죠~
버섯에 도장 꽝 찍어서 상호가 딱 보이게 나온거 너무 좋아요.


불판에 삼겹살 먼저 올려봅니다.


가스불이라서 마치 집에서 굽는거 같고 편안하게 구웠어요.


일반적인 불판 같았는데 코팅이 제대로 되어 있어서 고기 잘 구워지는거 같아요.


누가 구웠나 맛있게 잘 구웠네

그리고 참숯은 불조절이 어려운데
가스불이라 목살 굽기 전에 잠시 불 끌수도 있었고 좋았어요.


적당히 잘익은 마늘쫑이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나중에 집에서도 마늘쫑이랑 같이 구워먹어야겠어요.


시그니처소스에도 퐁당 담궈서 찍어 먹어도 안짜고 맛있었어요

별미로 좋아요.


목살도 구워줍니다.
고기질 장난아니죠 ㅋㅋ

동탐 숙달돼지가 왜 한가한지 모르겠어요
아니다 난 좋은건가 ㅋㅋ대기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아 노릇노룻 맛있게 구워졌죠

마늘쫑도 넉넉하고 너무 좋아요.


삼겹갈 많이 먹다가 돼지 안되길 바라며
맛있게 먹고 왔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맞죠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