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부천 작동 맛집 북국해고등어 화덕생선구이 맛집

728x90
반응형
부천 작동 맛집 북극해고등어 
화덕생선구이
경기 부천시 작동 126-5
매일 11:00~21:00


 


드디어 부천 작동에도 북극해고등어가 생겼어요~
늘 동탄 친구네 갔다가 어쩌다 한번 들러보긴 했는데 갈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고 싶어도 못 갔는데

최근에 오픈한 북극해고등어 대기 없을때 다녀왔습니다.


천일염도 판매하던데 가격이 후덜덜. . 간수 뺀 천일염이긴한데 올 초에 오산 북극해에서 봤을때랑 차이가. . .
뜨악~


부천 작동 맛집이 몰려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아직 덜 알려져서 그려지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 대기없이 바로 앉아서 좋았어요.


부천 작동 맛집 북극해고등어
화덕 생선구이

대구뽈살구이 18,0
삼치구이 17,0
임연수구이 16,0
고등어구이 14,0


1인 1메뉴 주문 필수(초등학생 이상)


화덕 생선구이 맛집 북극해고등어 좋아하는 이유


다양한 밑반찬이 셀프로 리필 가능하니 맛있는 잡채도 숭늉도 미역국도 눈치 안보고 식사 가능해요.


샐러드도 야채 신선해서 좋았어요.

셀프바도 투명한 뚜껑으로 덮어놔서 위생적이고 좋았습니다.


여긴 규모가 아주 큰게 아니라서 화덕이 하나예요.



기름기는 쫙 빠진 노릇 노릇 맛있게 구워진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400도 정도 높은 온도이다보니 금방 나옵니다.


식사 나오기 전에 식전죽처럼 숭늉 먹으니 구수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방어와 임연수 구이 주문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와사비 간장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밥 한술 크게 떠서 먹어도 맛있고~ ~
집에서 생선 한번 구우면 냄새 빼는거 너무 오래걸리니까 잘 못 먹는데 이렇게 부천작동 맛집 북극해고등어 와서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식사후에 커피나 레몬차, 매실차도 즐길수 있어요.

커피도 아메리카노도 있고 믹스 커피 기계도 있네요~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던 북극해고등어
화덕생선구이 맛보러 다시 방문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