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안성 신상 카페 스테이블커피 축사를 멋진 카페로

728x90
반응형

안성 신상카페 스테이블커피 

경기 안성시 원곡면 원암로 70-5
월~금요일 11:00~18:00
토,일요일 10:00~19:00


사계절이 예쁠거 같은 안성 신상카페
스테이블커피

축사를 개조해서 카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보면 축사의 모습은 없는거 같죠.


날씨 좋은 날은 입구에 앉아서 커피 한잔 즐기기도 좋겠죠~
늘 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갔을때는 주차요원도 있었어요.



회색빛 콘크리트 건물의 안성 신상카페 스테이블 커피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음악이 울려퍼지는데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제법 조용하니 음악 소리가 더 잘 들리고 입구부터 제 스타일이었어요.


카페는 어찌보면 별관과 본관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이 신축 건물에서 커피 주문하면 됩니다.


밖에 푸릇 푸릇한 나무와 잔디도 한눈에 보이고
음악 들으며 한가로이 쉬기 좋을것 같아요.



카운터도 멋스럽죠~



 

안성 신상카페 스테이블커피
스테이블커피 7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자몽에이드 7000원
자두에이드 7000원
바닐라빈라떼 6000원



디저트는 간단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빵 종류가 더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긴했어요.



그래도 스테이블커피가 축사를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하니까 밖에 나가보기로 했어요.

돌계단을 커피 들고 왔다갔다하기 살짝 불편하긴 하지만
밖에 나가서 봐도 구석구석 신경을 잘 써놓은거 같아서 보기 좋았어요.


아까 주차하고 볼때는 여기가 축사를 개조한 카페라고? 싶었는데 여기가 바로 축사였던 곳인가봅니다.



묵직하게 통나무를 테이블로 만들어놨네요.

근데 의자는 방석이라도 있으면 좋겠다 싶은. .



규모가 제법 큰 스테이블커피


스탬프 찍는 쿠폰도 챙겨주셨어요.



블랙 티코스터도 멋있고 신경 많이 쓴 흔적이 보이네요.


축사를 개조한 새로운 신상카페
커피도 맛있고 촉촉하고 묵직한 치즈케이크도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 좋은 안성 신상카페 스테이블커피 간단 후기였습니다.

안성 죽산 대형 카페 온스어폰어네이처 - https://mago0413.tistory.com/m/526

안성 죽산 대형 카페 온스어폰어네이처

안성 죽산 대형 카페 온스어폰어네이처 경기 안성시 일죽면 오방길95 매일 10시~21시 영업 주차가능 안성대형카페 온스어폰어네이처 다녀왔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카페로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는

mago041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