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삼각지 삼겹살 맛집 용돼지 고기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삼각지 삼겹살 맛집 용돼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62길19
월,화,수,목,금 11시~02시
토,일 11시~10시 



어쩌다보니 회를 먹을때는 계속 회를 먹게되고 고기약속이 있을땐 계속 고기를 먹게되지만 저는 같은 음식 반복해서 먹어도 상관 없는터라 즐겁게 방문한 삼각지 삼겹살 맛집 용돼지


점심시간 직후에 방문했더니 금방 식사하고 떠난 사람들 흔적이 보이네요. ㅋ


삼각지 삼겹살 맛집 용돼지는 버크셔K 를 취급하는 고기집입니다. 버크셔K는 육백 보물이라고 불리는 흑돼지라고 해요.


그냥도 맛있는 흑돼지를 숙성고에서 더 맛있게 숙성시켜서 나오니 비주얼도 고기질도 너무 좋았어요.

삼각지 삼겹살 맛집 용돼지
백두산 세트 1kg 135,0
한라산 세트 700g 96,0
지리산 세트 500g 69,0


사이드 메뉴로는 성게알+감태, 버크셔K 짜장밥, 계란찜, 김치칼국수 그리고 후식 메뉴로는 된장찌개, 정선 고랭지 김치찌개, 막국수, 된장술밥이 있어요.


앞 접시에 각각 제공되는 소스

말돈소금+트러플 가루, 와사비, 갈치속젓, 보리된장, 고추 다진거에 무언가 섞었다고 했는데 암튼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본찬은 기름기 있는 고기와 어울리는 파절이, 참나물무침, 무김치, 양파, 깻잎 장아찌가 나왔어요.



맛깔스럽게 무친 파절이와 참나물 무침
고기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았어요.



고기 굽기 딱 좋게 불이 붙은 숯이 셋팅 되었어요.


기본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 칼칼한데도 맵찔이도 딱 먹기 좋은정도 였어요.

공기밥 하나 주문해서 된장술밥처럼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지리산세트 500g 주문했어요.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함께 구워먹을 야채로 대파, 양송이버섯, 꽈리고추가 나왔어요.


숙성 돼지고기 비주얼 보세요.
장난아니죠~ 그리고 이 질 좋은 고기를 직원분이 먹기 좋게 구워준다는 거예요.


목살이 삼겹살보다 저 눈에 띄고 이렇게 맛있어보이는건 또 처음이네요.



불판도 특수 제작한건지 독특했어요.
무쇠불판인가 한참 올려두었는데도 안타고 좋았어요.



캬~ ~ 지글지글 맛있게 익는 소리 들리더니 이렇게 예쁘게 구워졌네요.



먹기 좋게 먼저 구워진 버섯을 먼저 앞접시에 하나씩 올려주셨어요.



목살을 먼저 구워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앞에 앞에 놓아주시니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앞 접시에 놓아주는대로 바로바로 먹다보니 어느새 목살을 다 먹었네. . ㅋ ㅋ이제 삼겹살을 더 맛있게 익힐 단계

불판위에 계속 올려두었는데도 안타고 이정도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바삭하게 구워서 식감을 살려준 삼겹살

제목을 삼각지 삼겹살 맛집이라고 했는데 목살도 맛있고 삼겹살도 맛있고 그냥 여긴 삼각지 고기맛집이네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익은 삼겹살~
고기는 매일 먹어도 안질리는거 같아요.


보리된장 듬뿍 올려서 먹어도 안짜고 너무 맛있었어요~
삼각지 삼겹살 맛집 인정인정 ~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