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강남 논현동 횟집 물고기자리 주말데이트

728x90
반응형
강남 논현동 횟집 물고기자리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39
월~토요일 16:00~02:00

 


오랜만에 주말 데이트 하러 논현 영동시장 다녀왔어요.

예전에 병점에서도 가본 적 있었던 물고기자리가 논현동 횟집에도 있더라구요.


당연히 5시부터 오픈일 거라고 생각해서 조금 이르게 들어가서 기다려도 되겠지?  하고 4시 반쯤 갔는데 4시 오픈 시간이어서 바로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한가롭게 식사 할 수 있었어요. 6시쯤 되니 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예약도 가능한 논현동 횟집 물고기자리
깔끔하게 주말 데이트 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논현동 숙성 회 전문점 물고기자리 메뉴는?

무한리필 코스인 숙성 모듬회와 9시 이후에 2차 손님을 위한 숙성 모듬회 한판 이렇게 두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숙성모듬회 무한 리필 1인 42,000원
숙성모듬회 한판 60,000원


식전 죽과 된장국이 나왔습니다.



기본찬으로 백김치도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역시 시작이 좋아


맛있는 숙성 애가 있는데 소주 한 잔 빠질 수가 없죠 소주 한 병 주문했는데 술잔이 너무 예쁜 컬러였어요 요즘 소주잔도 정말 다양한 거 같아요.


숙성 회가 나오기 전에 멍게가 먼저 나왔는데 한점 먹으면 입안에 바다 향기 가득한 멍게 너무 좋아요. 남자친구는 멍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웬일로 잘 먹더라구요. 입맛은 까다로워서 신선한 건 어떻게 알고~



모든 숙성 회가 나왔습니다.
숙성에는 광어, 홍민어, 참돔이 나왔어요.



대광어 사용하는 것이라는 거 알 수 있게 광어 지느러미 아주 큼직하고 아삭아삭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광어 지느러미는 다 내꺼~ ~



셀프로 초밥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초대리 밥도 너무 귀엽게 나왔어요.


숙성에답게 녹지 나니 쫀득쫀득하고 식감이 아주 제대로 살아 있습니다. 회가 무슨 맛이 다른데? 라고 할 수 있지만 확실히 숙성회 맛은 다르긴 한 것 같아요.

그렇다고 뭐라고 표현 하기는 좀 애매 하네



껍질 그대로 살린 참돔 제일 좋아하는 회 중에 하나에요.




물고기자리의 특제 소스 ~ ~고소한 참기름과 깨소금이 듬뿍 들어가 있어 회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 저는 여기에 초장 살짝 더 넣어서 섞어 먹었답니다.



욕심부려서 광어를 초대 리 밥에 올렸는데 두툼한 숙성회 보세요. 장난 아니죠
간혹 엄청 얇게 썰어서 회 식감도 안 느껴지는 경우 있는데 이렇게 제대로 나오는 횟집 논현동 물고기자리 입니다.


회 몇 점 몇기도 전에 계속 사이드가 나와요.
근데 이런 건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으니까 잘 구워진 마늘과 양송이버섯 먼저 먹어요.


그리고 도미머리도 잘 구워진 채로 나왔는데 생선구이 맛있는 건 다 아시죠 그 냄새를 맡으면 참을 수 없어요.



대박 대박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낙지 탕탕이까지 나왔어요 근데 힘이 어찌나 세던지

접시에서 안 떨어지려고 해서 수저로 떠 먹었습니다.


처음엔 오징어튀김인 줄 알았는데 양파튀김이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양파 튀김도 너무 맛있고 하나는 생선튀김이었어요. 생선은 뭐였지? 생선튀김까지 나오니까 흔한 고구마튀김 이런게 아니라서 배부르지만 다 먹게 되네요.



마무리는 서더리탕으로

진짜 이것만 있어도 소주 한병은 마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국물과 콩나물 쑥갓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

숙성회는 리필도 가능한데 너무 많이 먹어서 리필은 못하고 나왔습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온 논현동 횟집 물고기자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