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신용산 카페 브레디포스트 프레즐맛집

728x90
반응형
신용산 카페 브레디포스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4길6 2층 
매일 10:00~20:00

 


성수에서 유명한 프레즐 맛집이 신용산에도 생겼네요.

브레디포스트 신용산

간단하게 후기 남길께요.


신용산 타코 맛집 갓잇 2층에 있는데 첨에 왔을땐 갓잇에서 커피 함께 파는건가 했는데 프레즐로 유명한 맛집이었네요.

신용산역 1번출구에서 도보 가능한 프레즐 맛집


사람 많을때 매장 이용하려면 계단에 줄서있어야합니다.

포장만 하는 경우 줄이 없으면 바로 구입 가능한데
테이블링에 대기없어서 들어왔더니 앉을자리는 없어서 서서 기다렸어요.

대기하는 사람이 없었으니 대기없음인건지 런던베이글처럼 주말엔 테이블링이 안되는건지. .



생각보다 공간이 협소했던 신용산 프레즐 맛집 브레디포스트



으악. . 종류는 10가지 정도 되는거 같은데. . 초코빼고 다 먹어보고싶다. .



기다리면서 계속 사진찍었어요. ㅎ ㅎ

버터크림 이것도 맛있을것 같긴한데 살 많이 찔것 같은 느낌에. . .패스하고. . ㅋ



뭘 먹지 고민하다가 잠봉뵈르 고르고 나니. . 버터크림이나 이거나 ㅎ ㅎ

기본은 집에 갈때 포장했는데 기본 종이봉투도 귀엽고 프레즐 스티커도 귀엽고 ㅋ
엄마가 맛있다고 하는데 몇개 더 사서 얼려둘걸. . 잠시 후회


테이블이 좁게 가까이 붙어있지만 이마저도 빈자리가 없어서 누군가 일어날때까지 계속 서성였어요.

근데 진짜 오래있는 분들은 이때부터 저희 다 먹고 집 갈때까지도 있던. . . .ㅋ ㅋ


아기자기한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는 브레디포스트

공간활용이 장난아니예요.



드디어 앉을 자리가 생겨서 프레즐 두개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 주문했어요.

신용산 카페 프레즐맛집
브레디포스트

아메리카노 5,000원


크림치즈도 판매하는데 작은데 3000원대 였어요.
비싸다. . .



브리치즈 프레즐

아오 접시에 담긴거 너무 귀엽다. . 마치 모형같죠.



루꼴라도 들어있고 달달하게 시럽이 뿌려진거 같은데 예쁘게 잘라먹긴 어려웠어요.



잠봉뵈르 프레즐 8500원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버터가 비싸니까. .

근데 앏게 들어있어서 덜 느끼하고 좋았어요.


프레즐이 기본적으로 담백하니 맛있고
아메리카노도 저는 커피 맛있었어요.

커피는 기대안했는데 굿



잠봉뵈르 프레즐

짭쪼롬하니 맛있다. .
방금 밥 먹고 온거 맞나 싶은 먹성

괜히 살이 찌는게 아니죠


드디어 사람 좀 빠졌다. . 싶은. . ㅋ 근데 갑자기 또 밀려들어오고. .
역시 핫플은 한가할틈이 없네요.

맛있게 먹고온 신용산 카페 프레즐맛집 간단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