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제천 내토 중앙시장 맛집 우성순대 재방문 하고 싶은 맛집

728x90
반응형

 

제천 중앙시장 내토시장 맛집 우성순대

주소 충북 제천시 독순로 91-8
영업시간 매일 10시~21시


분명 제천 중앙시장을 검색하고 갔는데 식사하고 나와서 구경할겸 다른 터널로 나오니 내토전통시장이라고 되어있고. . 다 같은건지 모르겠네요.



토요일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시장 안은 이미 정리중인곳이 많았어요.  시장은 엄청 큰데 비도 오고 사람들이 별로 없으니 일찍 닫나봅니다.




제천 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우성순대

전통시장마다 순대국집은 다 있는데 지난번에 충주 순대국밥은 살짝 돼지냄새가 많이 났던 기억이 있어서 걱정하며 방문했는데 결론은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제천 중앙시장 맛집 우성순대

순대국밥 9,0
모듬순대국밥 10,0
막창전골 30,0~
곱창전골 22,0~
막창볶음 22,0
순대볶음 20,0


모듬순대국밥 2개 주문했더니 순대는 따로 주시네요.

겉절이와 깍두기 그리고 저 길쭉한건 뭐지. . 무말랭이 인가 했었는데 돼지껍데기를 길게 썰어서 무쳐낸거예요.

ㅎ 색다르게 먹을만 하네요.



더덕순대 뭐 이런거보다 기본 찹쌀순대 좋아하는데 제천 우성순대가 딱이네요.

느낌이 좋은데~ 맛있다.



모듬순대국밥 등장

헉. . 근데 이거 양이 실화인가

모듬순대국밥은 순대, 머릿고기, 부속물이 들어가는데 순대는 따로 나와서 순대국에 안들어가있었고 이 모든 건더기가 머릿고기와 부속물인가 봅니다.



국물도 인위적으로 뽀얀게 아니고 구수하니 맛있어서 새우젓 간 살짝해서 먹었어요.

남친은 처음부터 다대기 넣던데 전 처음엔 이대로 먹다가 반정도 먹고 다대기 넣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럼 두가지맛을 느낄수가 있고 좋쥬? ㅎ



와 마치 공기밥을 넣은거처럼 뚝배기가 가득하죠.

진짜 제천 중앙시장 인심 좋으네요.



큼직 큼직하게 썰어넣어주셔서 건더기랑 국물만 먹어도 배부를정도 였지만 밥을 살짝 말아서 함께 먹어야 진정한 국밥이겠죠~

냄새도 안나고 푸짐하고 너무 맛있게 먹고 왔던 제천 우성순대

여긴 또가고 싶은 맛집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