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삼각지역 맛집 꺼거 홍콩식요리 / 주말 웨이팅

728x90
반응형
삼각지 신용산 맛집 꺼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10
평일 11:30~22:00
주말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토,일 17시까지)

 


간만에 친구와 신용산 삼각지 데이트

이번에는 확 땡기는 메뉴가 없어서 음식 종류별로 한곳씩 찍었다가 홍콩식 요리 전문으로 하는 꺼거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분위기가 장난아니죠.


정말 홍콩 노포는 이런 분위기인가. . ㅎ

너무 예전에 다녀와서 기억은 안나지만 ㅋ ㅋ 아주 분위기가 장난아님. . 근데 이것도 일부러 이렇게 인테리어 한거겠지


삼각지 맛집 꺼거 주말 웨이팅

일요일 12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앞에 7팀 있었고 15~20분 정도 대기하고 입장했어요.

대기 리스트 작성하고 앞에서 기다리면 부르는 구조인데 무조건 일행이 다 있어야 입장 가능합니다.


메뉴는 런치메뉴 디너메뉴 있는데

런치라고 가격이 더 싼건 아닌거 같은데 그냥 메뉴 종류가 달라요.

주말엔 디너메뉴만 주문가능

런치에 중국식 자장 미엔이라는 메뉴가 있지만 생각하는 그 짜장면은 아닙니다.


미니 계란볶음밥은 마치 런치 메뉴 같은데 디너에 있네요.

요리랑 면 종류 주문하고 부족하면 주문하라는건가. . .가격대 착하고 좋았어요.


면 요리 다 궁금한데. . 그중 쏸라펀 주문했어요.

그림이 있으니 메뉴 선택하기 더 좋은거 같아요.

아 그러고보니 디너에도 중국식 자장 미엔과 깨장치킨 미엔은 동일하게 있네. . 가격도 같은데 왜 굳이 나눠놓은거지

여러가지 요리하기 힘드니 분리를 해놓은건가


접시에 있는 저 어린 여자아이는 누구지. . ㅎ 포스터도 있던데. .

테이블 진짜 장난아니죠. . .
닦았겠지만 바닥에 수저두기 무서운 느낌



고량주를 넣어서 만든 하이볼



진짜 이것저것 다 먹고 싶은데 양 많을까봐 미니볶음밥 하나랑 면요리 하나 그리고 요리 하나. .

근데 먹다보니 미니 아니고 그냥 큰거 했어도 다 먹을듯


미니 계란볶음밥과 오향닭

오향닭은 사이즈 2개로 1~2인용 주문했어요.

사이즈가 있으니 여러가지 주문해서 다양하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오향닭 아래는 닭 구이? 아래 상큼한 오이샐러드가 있어요.

약간 오이 탕탕이 같은 느낌으로 오이가 깔려있어요.


근데 닭 껍질 너무 심각하게 탔다. .
튀김은 아닌거 같고. . 구이로 속 까지 익히려면 오래 구워야겠지만 타도 너무 탔다. .ㅋ

그래도 너무 심한부분 뜯어내고 먹으니 맛있었어요.


쏸라펀 이라고 닭 육수에 토마토, 다진 돼지고기 넣고 고구마 당면 넣은 면요리



매콤 새콤한 국물이 중독성 있고 맛있었어요.




둘이서 이렇게 3가지 먹었는데 와~ 배부르다 느낌 없었어요. ㅋ 다른것도 더 시켜먹을까 하다가

카페 가서 디저트 먹으려고 참았습니다.


하이볼도 특유의 고량주 향 너무 좋고
3가지 요리 조합 너무 좋았어요. (고수는 추가비용 발생)

다른 요리도 궁금해지는 삼각지 맛집 꺼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