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소곱창 맛집 곱불스 화덕 초벌구이

728x90
반응형
동탄 소곱창 맛집 곱불스

영업시간 월~토요일 16~23시



동탄 소곱창 맛집 찾아서 기분좋게 저녁 식사하고 왔어요.

비록 갑자기 몰린 손님들로 사장님이 살짝 멘붕이신거 같긴한데 그래도 친절하게 하나하나씩 정리하고 생각보다는 초벌구이 곱창도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동탄 남광장 북광장에 주로 가서 식사를 하고 센트럴파크 근처는 자주 안가고 쌀국수 정도 먹는 정도인데 맛있는 소곱창집이 오픈했네요.



저녁 8시쯤 방문하면서 사람 별로 없겠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홀 사진은 이것밖에 못 찍었어요.

좋은건 입구쪽 벽면은 창문을 폴딩도어로 해서 쫙 열어놓으니 냄새도 거의 안나고 좋았어요.

동탄 소곱창 맛집 곱불스

모듬구이 62,0
한우곱창 26,0
한우대창 26,0
소막창 26,0
한우차돌 26,0
볶음밥 3,0


처음 셋팅이 살짝 늦어지긴 했는데 그래도 푸짐하게 챙겨주셨어요.

곱창 먹기전에 먹을수 있는 짬뽕탕이 나왔는데 순두부가 들어서 주린 배를 살짝 채우기 좋았어요.


근데 순두부 뿐 아니라 곱창도 들어있고 건더기가 실하네요.



신선해보이는 천엽도 나오고. .

후기보니 간도 같이 줄때가 있던데 저녁에 가서 다 떨어졌나봐요.


참기름장 콕 찍어서 천엽과 소주한잔  
크~ ㅋ 왠일로 이런거 안먹던 남친도 한점 먹어보네요.



부추무침도 맛깔스럽게 무쳐서 나와서 다 먹었어요.



초벌하는 시간이 있어 20분 정도 기다린거 같은데 훈연향 가득 채워서 돔형식의 뚜껑까지 씌워서 가져다 주셨어요.

괜히 더 고급스러워보이네요. ㅎ



캬~ ~ 푸짐하네요.
대창은 살짝 더 구워야하는데 곱창은 바로 먹어도 되니 좋았고 숙주나 버섯, 감자도 푸짐하게 나와서 야채랑 곁들여 먹으니 좋았어요.


돌판도 열 전도율 너무 좋아서 금방 탈 수 있으니 한번씩 뒤집어줍니다.


대파김치도 불판에 넣어서 기름에 살짝 볶아먹기



아 꽉찬 곱을 찍었어야하는데. .
이렇게 제대로 곱이 꽉찬 곱찬 먹은게 얼마만인지
고소하고 식감도 좋고 진심 맛있었어요.


대창도 안질기고 맛있다. .
아 곱창 대창은 왜이리 맛있는건지
염통도 도톰하니 신선하게 나와서 살짝 구워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대파 김치나 무 생채김치도 맛있고 곱창도 최고였어요.
동탄 소곱창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