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과천카페 하이도나 Hidona 주말방문후기

728x90
반응형

과천 카페 하이도나 주말방문후기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369-9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과천 사진찍기 좋은 카페
도넛이 아주 예쁜 카페 과천 하이도나 다녀왔어요.


Hidona 카페

과천 하이도나 카페 주차

카페 앞편 뒷편으로 주차 공간이 있지만 이렇게 보이는 곳에 한 4대? 그리고 도넛 상자 디자인으로 벽면이 프린트 된곳에 6~대 정도 될것 같아요.

주말에 방문한거라 주차 공간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벌써 인기 시들해진건가. . ㅎ 널널했습니다.


내부는 넓은거 같은데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은건 아니었는데 사람이 없어서 맘에 드는 자리 골라서 앉았어요.

우측에 창가 앞 바 자리는 의자 위 각각 콘센트가 있어서 카공족에게도 좋을것 같아요. .

카페 이용시간이 따로 있는건지 . . 그건 모르겠지만
사람 많을땐 피하는게 좋겠죠.


곳곳에 사진찍기 좋게 예쁘게 꾸며두어서
SNS 인증하려는 분들 많이 찾을것 같긴한데. .

생각보다 사람이 없네 ㅋ 제가 한발 늦었나보네요.


해피 칠드런 데이 ㅋ ㅋ 포스터도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고 의자 컬러도 마치 알사탕 처럼 너무 귀엽네요.



도넛 전문점 하이도나 케이크도 있는데 요즘 케이크 작은데 비싸다. . .

도넛도 대부분 5천원대 가격대입니다.


예뻐서 사진찍기 좋을것 같은 도넛이 딱 눈에 띄죠.

그래서 하나는 튀는거 하던지 하고 하난 무난한거 고르려 했는데 왠일로 남친이 두개다 눈에 확 들어오는 도넛을 선택. . .



주문하고 잠시 더 둘러보기로 합니다.

아메리카노 가격 4000원으로 커피 가격은 맘에 드네요.



아이들 데리고 오면 한번씩 앉혀서 인증샷 찍을 공간

캬~ ~ 너무 귀여운 캐릭터죠.

색감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머랭하늘 5000원

맹고덕 5500원

색감도 쨍하니 너무 예쁜데 겉에 바른건 당췌 초코도 아닌거 같고. . 설탕도 아니고. . 약간 끈적하면서 젤리도 아니고. . 뭔 색소를 넣고 만든건지 알수 없고 뭔 맛인지도 모르겠어요. .그래서 자르기도 힘든. .

머랭하늘은 바나나크림이 들어가있고
맹고덕은 망고크림이예요. .

가격대 좀 있지만 커피가격 착하니 그냥 그냥. .

근데 그냥 예쁘니 한번정도 오는걸로. .
이래서 사람이 없나 싶기도하고. . 모르겠어요.


외관에서 사진 한장 찍어보고 집으로~

과천카페 하이도나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