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센트럴파크 고기집 감동고기

728x9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고기집 감동고기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21-2
매일 16:00~22:00


예전에 지나가면서 볼때마다 토요일 저녁엔 테이블이 꽉차있었던 감동고기

비오는 주말 들러봤는데 오후 5시반인데도 어째 한가했어요. . 연휴가 있는 주말이라 다들 놀러간건지 아니면 비오니까 외출을 안한건지

어쨋든 한가롭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동탄 센트럴파크 고기집 감동고기

삼포갈비 한판 34,9
생목살 한판 34,9
반판 20,9
오겹살 13,0
항정살 14,0

반판 메뉴는 추가 할때 가능하다고 본거 같아요.

저희는 감동고기 메인 메뉴인듯한 삼포갈비 한판 주문했습니다.



식당이 한가하니 냄새도 덜 나고 조용하고 셀프코너 갔다오기도 좋았어요.



역시 사람이 많은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고기도 생고기로 좋아보였는데 밑반찬도 다양하고 다 맘에 들었어요.



참깨 솔솔 뿌린 겉절이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시원하게 떠먹을 수 있는 묵사발도 기본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곤 이 대파무침이 짱이죠. .
얼핏 봤을때 저울에 올리고 소스 뿌리는거 같기도 하고 ㅋ ㅋ
냄새 많이 날까봐 안 먹을까 하다가 비주얼에 참지 못 하고 그냥 먹었는데 의외로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살인데 포를 뜨듯이 썰어서 삼포갈비라고 합니다.



고기 질 좋아보이죠~
배고프니까 빨리 익어라~ ~ ㅋ


비가 오니까 공기도 맑고 폴딩도어 열어놓고 먹으니
야장이 따로 없네요.



크~ 맛있게 잘구웠죠.



마늘도 셀프코너에서 더 가지고 와서 구웠습니다.

아 동탄 감동고기 굳이 단점을 꼽자면 고기는 셀프로 구워야 한다는거. . 그래서 가격이 착한편인가봐요.



노릇 노릇 잘 구운 고기는 소금에 한번 찍어먹고 두번째는 와사비와 함께



고기를 더 먹을까 하다가 요즘 살 좀 빼고겠다고 아주 배부르게 먹지 말자 싶어 고기는 마무리하고 차돌 된장 술밥 주문했어요. 7000원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된장술밥까지
제대로 마무리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