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센트럴파크 등촌샤브칼국수

728x9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등촌샤브칼국수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02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일요일 11:00~21:30



추울땐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간만에 샤브샤브 생각나서 검색하다가

동탄 센트럴파크 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방문했습니다.


단체석도 있어서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여유가 있을땐 테이블도 한칸 띄워서 자리를 앉게 해주시니 좋았어요.

동탄 센트럴파크 등촌샤브칼국수

소고기 샤브세트 1인 18000원
(소고기+야채+면+볶음밥)

버섯칼국수 1인 9000원
(야채+면+ 볶음밥)


저희는 그냥 소고기 샤브 세트 주문했어요.

냉동이지만 소고기도 푸짐하고 야채도 푸짐하네요.


샤브샤브에 미나리가 나온건 신기하지만 맛있었고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청경채, 배추잎이 나왔어요.
떡과 어묵도 두조각씩 ㅋ ㅋ


처음에 조금씩 넣다가 귀찮아서 반정도 그냥 부어버렸어요.

자색고구마 떡인가 보라색이 눈에 띄네요~


김치는 단지에 나오고 접시에 덜어먹고
셀프바에 보면 육수와 마늘 장아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채 어느정도 익은 후에 소고기도 넣어서 샤브샤브~

육수는 기본은 얼큰 국물로 나오는데 맑은 육수로 선택도 가능합니다.



야채랑 소고기랑 함께

간장 와사비소스도 있었지만 국물이 얼큰하게 스며들어서 소스는 굳이 안찍어 먹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계속 끓이니 짠거 같아서 셀프코너에서 맑은 육수 가져와서 부어 끓이니 딱 좋았어요.

야채와 소고기 건져먹고 칼국수 끓여먹었는데. . 그 사진이 없네요.
칼국수와 만두도 두개 들어있습니다.


볶음밥은 요청하니까 주방으로 가져가서 볶은 후에 가져다 줍니다.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ㅎ ㅎ

소고기 샤브세트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