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논현동 영동시장 맛집 광주육전/ 달맞이 숙성회 대방어

728x90
반응형
광주육전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4길45
월~토요일 16:30~01:00
매주 일요일 휴무
논현역 3번출구 310m




친구가 한번 다녀왔는데 맛있었다고 가보자고 해서 들른 논현동 영동시장 맛집 광주육전

평일 퇴근 이후 7시쯤 방문하니 대기가 있는 논현 영동시장 맛집


다행히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들어가있어서 저는 대기없이 들어갔습니다.

논현동 영동시장 맛집 광주육전

광주육전 30,0
해물부추전 18,0
해물파전 20,0
치즈감자전 22,0
두부고소미탕 15,0
뼈없는닭발 16,0
골뱅이소면 25,0


상호가 육전일 정도로 메인 메뉴인 광주육전 하나 주문 필수

모든 테이블에 하나씩은 다 주문하더라구요.

파절이와 함께 먹는데 전 파절이는 냄새날거 같아 안먹었어요. 근데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추가 주문한 뼈없는 닭발

떡볶이 양념같이 달달했어요. 통깨 폭탄~ ㅎ


논현동 대방어 숙성회 달맞이 본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8길10
매일 17:00~02:00



광주 육전 들렀다가 간만에 만나서 아쉬우니 2차 갔어요.

논현동 횟집 달맞이

어느덧 분점도 생겼는데 전 달맞이 본점 다녀왔어요.

논현동 숙성횟집 달맞이
숙성대방어70,0 ~
참돔유비끼 70,0~
달맞이 숙성회 50,0~

저흰 여러가지 나오는 달맞이 숙성회 초승달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으로 마른김, 묵은지, 마늘쫑을 넣은 쌈장이 나왔어요.



인기가 어찌나 많던지 식당 내부 완전 꽉차서 가운데 한자리 남은데 딱 앉았어요.

논현동 횟집 숙성회 달맞이


대방어도 나오고 참돔유비끼랑 나머지는 어느 부위였지?

시끄럽고 정신없어서 뭐라고 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꽃 처럼 화려하게 나와서 예쁘니 중복 사진 ㅋ ㅋ ㅋ
숙성회니까 찰진게 확실히 다르긴한거 같아요.



마늘쫑 들어있는 쌈장 맛있네요.
술이 술술~ ~ 들어간다. ㅋ ㅋ


근데 한참 수다 떨다가 이제 곧 가야하는데 갑자기 사장님이 서비스라고 육사시미를 주셨어요. .



대박. . 이거 사먹어도 제법 될텐데. . 서비스라니  . .
일어나기 직전이었어서 급하게 후다닥 먹고 일어났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온 논현동 횟집 달맞이
다음에 육전이랑 또 먹으러 가려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