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남광장 삼겹살은 킨포크가든

728x90
반응형
동탄 남광장 삼겹살 킨포크가든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15
영업시간 평일 16~24시
주말 12~24시


동탄 남광장 먹자골목 안에 위치한 킨포크가든

식당앞 주차는 어렵고 동탄다은공영주차장에 가능합니다.


식당 앞 현수막을 이제 봤는데. . .
6인 이상 예약시 육회 서비스 제공된다고 하네요.
전 어차피 2명이 가서 해당 안되지만 ㅋ

동탄 남광장 삼겹살 킨포크가든

멜팅목살 15,000
투뿔삼겹살 14,000
투뿔목살 14,000

세트메뉴도 있긴 둘이 600g 많을까 싶어서 그냥 투뿔삼겹살 1인분 멜팅목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이 셋팅 되었는데 맛깔스럽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고사리는 바깥쪽에 두신거 안쪽에 넣어놨더니 고기 구울때 구워주시려고 바깥에 두셨나봐요.

나중에 구워서 고사리 삼겹살로 즐기기도 했습니다.


묵사발과 명이나물, 묵은지, 쌈채소도 함께

ㅋ ㅋ 못 참고 삼겹살에 소주 한잔 해야겠네요.


삼겹살에 빼놓을 수 없는 파절이도 함께 나오고 아주 굿이예요~



검정 슬레이트에 멋스럽게 올려진 솔트, 와사비,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갈치속젓

요즘 덜짜게 덜 달게 먹으려하는데.  . .워낙 자극적인 음식 좋아하다보니 갈치속젓 엄청 찍어먹었어요.


초벌을 해서 나오기에 고기가 나오기까지 조금 기다려야하는데 그래도 나온 이후에 불판에서 군침 덜 흘려도 되니 좋아요.



왼쪽이 누가봐도 삼겹살, 우측이 멜팅 목살

목살은 스페인산입니다. 이베리코 인거 같아요.


초벌도 되어있고 컷팅도 된 상태지만 직원분이 직접 마무리까지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아주 맛있게 구워졌죠.


더 구우면 육즙도 다 빠질테니 옆에 접시에 올려주셨어요.



너무 보기 좋은 비주얼 ㅋ

목살은 길어서 반씩 잘라주었습니다.


명이나물과 와사비와의 꿀조합

음~ ~ 너무 맛있어. . .


된장찌개 추가 2000원

공기밥은 별도여서 추가 주문 했어요.


딱 기본 된장찌개인데 맛있어서 공기밥 추가해서 다 말아서 된장죽처럼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고 나온 동탄 남광장 삼겹살 킨포크가든 후기남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