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구로 오류동 참치 맛집 남길참치 추천

728x90
반응형

오류동 남길참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240예성라온팰리스
영업시간 매일 12:00~24:00
쉬는시간 15:00~17:00

오류동역 3번출구 561m




간만에 맘에 드는 참치집 다녀왔어요.

참치집 자체를 오랜만에 갔는데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구로 오류동 참치 맛집 남길참치


1호선 오류동역에서는 제법 거리가 있긴하지만 날씨가 좋을땐 걷는데 무리 없을것 같아요.


구로 오류동 참치 맛집 남길참치

남길스페셜 39,000
남길참다랑어 56,000
남길참다랑어골드 66,000
랍스터 38,000


남길참치는 참치집과 가볍게 런치로 즐길수 있는 초밥집이 있는데 다찌석 예약시 초밥집으로 안내해주네요.

참치 출입문으로 들어가니 대부분 룸이더라구요. 지인이 단골이라 처음 따라갔는데 신기했어요. . 룸 사이로 들어가니 다찌석이 있는 초밥집으로 연결



지인이 미리 예약을 해서 기본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앉자마자 계란죽이 나옵니다.
단무지와 락교, 초생강도 아주 푸짐하게 주네요.



참치 코스는 뭘 주문한건지 지인분이 사장님께 주문해서 모르겠네요.



참치 외에 사이드 메뉴도 엄청 나와요.

다찌석에 앉으니 참치는 한단 위에 올려줘서 괜찮은데 사이드 메뉴 놓을자리가 부족할정도 였어요.

참치 김치찜? 도 푸짐하고 맛있었는데 참치 먹느라 반 이상 남겨서 아까웠어요.


연어와 새우초밥은 2피스씩 줬는데 나란히 하나씩 먹은 상황에서 찍었어요. .ㅋ ㅋ친구랑 갔으면 메뉴 하나하나 찍었을텐데 못 찍은게 많아서 아쉽네요.

나중에 나가사끼짬뽕탕도 나오고 은행 전복 구이도 나오고 진짜 다 잘 먹었어요. . 그래서 지난주는 다이어트 포기하고 마음껏 먹었습니다.



식사 속도에 맞추어서 한두점씩 그때그때 주시니 더 좋았어요. .



근데 이렇게 나오면 내가 얼마나 먹었는지 가늠이 안간다는거. . ㅋ ㅋ 그래서 더 많이 먹은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으면 된거지 ㅎ


구로 오류동 참치 남길참치

참치는 해동이 중요한데 진짜 여기 참치 최고예요.



아래 살짝 보이늣 나가사끼짬뽕탕 ㅋ ㅋ ㅋ

참치 뱃살 너무 좋아


부위도 너무 맛있는 부위 잘 챙겨주시고 아. . 참치와 함께 먹으라고 기본 조미김도 있는데 감태도 챙겨주셔서 또 새로운 맛이었어요. .



참치를 언제부터 좋아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부위에 따라 식감, 맛 이렇게 다를 줄이야. . 더 진작부터 먹었어야하는데. . 싶네요. ㅎ

아 튀김도 나왔어요. ㅋ ㅋ

참치에 빠져서 사진이 다 없어 아쉽지만 너무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다는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