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오산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 맛있다.

728x90
반응형



오산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주소 경기도 오산시 서동로 174-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주차가능



오산 서동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오산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1층과2층으로 되어있는데 계단 있는 곳은 뻥 뚫려 있고 사이드로 테이블이 있어서 개방감이 더 좋았어요.


단독 건물로 앞에 주차장도 깔끔하고
부족할경우 제 2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시나 봅니다.



크리스마스는 지난지 한달은 되어가지만 아직은 크리스마스트리가 반가운 추운 겨울이네요.



외부 테라스에도 좌석은 많지만 저수지가 얼 정도로 추우니 밖은 앉는 사람이 없어서 뷰는 더 좋으네요.



편안한 분위기의 오산 베이커리카페

화이트와 베이지, 그린 컬러가 주를 이루니 깔끔하고 좋았어요.

다만 벽면에 심플한 그림 액자 몇개 있어도 좋을것 같네요.



명장시대는 제과명장이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 카페예요.

오랜시간 동안 한우물만 판 결과 능력까지 인정 받고 너무 좋을것 같아요.
그만큼 열과 성을 다했겠죠. .



맛있어보이는 빵이 너무 많다는거

종류도 왜이리 다양한지. . 한참을 구경했어요.



하루가 지나면 만들었을때보다 맛이 덜하니 참았는데
집 근처에 이런 베이커리카페 있음 좋겠다 생각도 해봅니다. . ㅋ 매일 빵 먹음 살은 찌겠지만  . .

요즘 빵 다 비싸긴하지만  . .그래도 맛있다.


쿠키, 러스크 등 종류가 장난아니죠. 하루에 만들어지는 빵 수량도 엄청날것 같아요.



어릴땐 이런 모카크림빵 좋아했었는데 요즘 더 맛있는게 많아져서 잘 안먹는거 같아요.



한입에 쏙 넣을수 있을것 같은 에그베이컨 ㅋ ㅋ

이거보니 어릴때 길에서 사먹던 계란빵 생각나네요.



사진찍기 좋은 빵들도 많고~


케이크도 깜찍하네요. . 1호인가?
가격은 깜찍한게 아니지만 ㅎ ㅎ


맥주도 있고 탄산수 그리고 다양한 병음료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고심끝에 선택한 빵 두가지

접시와 식기들은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고 남은 빵은 위생백에 포장해갈수 있어요.


짭쪼롬한 명란 크림치즈빵

장난으로 이거 밥 반찬이라며 ㅋ ㅋ


버터프레첼도 맛있고
대형카페인데 일회용컵, 일회용.포크, 나이프 안쓰는것도 좋았어요.



소리 울림도 적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 너무 좋았어요.

최근에 오픈한건지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이용하기 더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