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아산 카페 안낙 신정호 카페 추천 서울근교드라이브

728x90
반응형




아산 대형카페 아레피 저수지뷰 주말데이트 - https://mago0413.tistory.com/m/191

아산 대형카페 아레피 저수지뷰 주말데이트

아산 대형카페 아레피 ALEFFEE 는 아산 Asan 의 A 와 제방 Levee의 LE 그리고 커피 Coffee 의 ffee가 합쳐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보통 1시간 정도 거리인데 주말이라 차가 막혀서 충남 아산까지 1시간 반정

mago0413.tistory.com



서울 근교 드라이브 갔다가 들렀던 아산 카페 안낙

이전에 갔던 아산 카페 아레피가 저수지뷰였다면 카페 안낙은 신정호 앞에 있는 카페예요.


카페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카페 본관과 바로 우측에 루프탑이 있는 별관도 있습니다.



앞에 도로가 좁긴 한데 카페 들어가고 나가는데 전혀 불편감 없었어요.



공휴일이라고 다 서울 근교드라이브 온건지. . .

카페 내부가 북적북적하네요.



곳곳에 멋진 샹들리에도 많았는데 사람이 많으니 맘 편히 사진 찍기도 어렵고. .살짝 정신없었어요.



중간에 가림막도 있어서 앉아서 커피 마시며 쉬긴 좋을텐데 한편으로 막힌게 답답한 느낌도 있을것 같긴해요.



가족 단위로 많이 오기도 하고 데이트 하러 방문한 연인들도 많았어요.

저도 서울 근교 드라이브 할겸 아산 갔다가 들렀던 카페인데 높이 올라가서 보니 답답함도 없고 좋았어요.



그나마 계단에 자리가 있어서 앉았는데 앉을수 있는 자리 폭이 좁아서 뒤에 사람 지나갈때 코트에 걸리고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어요. .



아이스크림과 와플이 함께 나오는 메뉴들도 있었는데 대부분 간단한 디저트만 식사하는거 같았어요.



카운터 앞이 통로가 좁은데 거기에 디저트가 있어서 살짝 답답하기도 했고 많은 사람이 지나다니는데 쇼케이스 같은 곳에 넣어놨으면 더 좋겠다 싶었어요.



도넛 등 디저트 몇가지 준비되어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예쁜 디저트들 ㅎ


아직은 추운 겨울이니 크리스마스 트리가 어색함이 없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람이 많은 대형 카페인데도 다회용컵을 사용하는게 좋았어요.



제가 선택한 로투스와플 4500원

뭔가 디저트 하나 먹고 싶은데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골랐어요.

요즘은 디저트도 기본 5천원 정도 하네요. .작은데 물가 너무 비싸다. . .



겉엔 로투스 쿠키를 가루로 만들어서 크림 겉에 묻혀놨네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갔던 아산 신정호 카페 안낙
간단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