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신리천 카페 실리 주차 애견 동반

728x90
반응형
동탄 신리천 카페 실리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4길6-28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0~22시
(그 외 휴무 업체 공지 참고)

애견동반 가능하나 바닥에 내려둘 경우 목줄케어 필요


동탄 신리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 실리 다녀왔습니다.

엄청 추운 날이었는데 햇빛이 너무 잘 들어서 좋았어요.


신리천 쪽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이예요.
막상 가보니 신리천 카페 거리답게 건물 하나 건너 하나씩 카페는 있는거 같아요.



동탄 신리천 카페 실리 Silly 주차
카페 옆에 공간에 주차 가능하고
빌라촌 느낌이라 대부분 골목에 주차를 하는듯 합니다.


카페 내부는 체리색 가구와 아이보리 컬러의 벽면으로 깔끔했어요.


예쁜 케이크 디자인의 2023년 달력도 예쁘고 곳곳에 조명이나 식물 배치도 좋았어요.



요즘 MZ 세대들이 좋아할 전신거울 ㅋ
다들 이앞에서 사진도 잘찍던데. . 전 마냥 어색하니 이런곳은 그냥 인테리어 사진만 한장 찍었습니다.



무릎 담요와 생수가 준비되어있어요.

아기자기하게 구석구석 잘 꾸며두었죠~


저기 아치형 공간은 화장실입니다.



요즘 카페 어딜가든 사람 북적북적 한데 생각보다 한가로워서 조용하고 너무 좋았어요.

애견 동반하는 분들은 밖에 잔디밭에서 잠시 뛰어놀기 좋을듯 합니다.


동탄 신리천 카페 실리 메뉴

시그니처 크림라떼 6,5 종류별

아메리카노 5,0
카페라떼 5,5
연유라떼 6,0
쑥라떼 6,0
바질토마토에이드 7,0


카페 실리 디저트는 매일 매장 내에 있는 베이킹룸에서 직접 굽는 100% 수제 디저트 카페 입니다.

솜씨가 어찌나 좋은지 너무 예쁜 디저트 들이 많았어요.

케이크는 대부분 6500원대 예요.


햇빛이 너무 따사로워서 창가 앞에 앉고 싶었는데 남친이 너무 뜨겁다고 해서 안쪽에 앉았는데 다른 분들도 앉았다가 다 옮기긴 하더라구요. ㅎ

덕분에 비어 있으니 편하게 사진 찍었습니다.


주문하니 테이블로 갖다주셔서 좋았어요.



디저트는 실리파이 주문했는데. . .5500원인걸 보고 깜놀했어요. .너. . . 너. . 무 작은거 아닌가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오른건 알겠는데 디저트 가격이 밥값. . .버금가죠.


안에는 단호박 필링이 들어있고 위엔 우유크림이 올라가서 달달하니 맛있었던 실리파이. . 근데 가격이 후덜덜해서 차라리 조금 더보태서 케이크를 먹는거 나을것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
ㅋ 분위기는 딱 제 스타일이라서 재방문하고 싶은곳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