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카페 추천 브라운스케이프 커피& 식물

728x90
반응형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 에스프레소바 주차 - https://mago0413.tistory.com/m/283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 에스프레소바 주차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에스프레소바 주차는 11자 상가에 하면 되는데 주말에 가니 주변이 먹자골목이다보니 주차공간 여유가 없어서 한바퀴 돌고 길 건너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동탄 에

mago0413.tistory.com



입구부터 초록초록 예쁜 식물들이 가득한 동탄 카페 브라운스케이프

입구엔 인스타 감성의 포토존도 마련되어있네요.



날이 선선해지면 마당에 앉아도 좋을것 같고 알전구 달아두면 밤에도 분위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뒷부분은 창고같은거 있고 앞엔 아파트 단지가 있지만 이렇게 보면 전혀 모르겠죠.



입구부터 관리가 잘 된 식물이 놓여있네요.



커다란 창으로 햇빛도 잘 들어오고 앞마당도 잘 보이는 브라운스케이프

평일엔 답답한 사무실에만 있다가 주말에 이런곳에 가면 힐링인거 같아요.


동탄 카페 추천
브라운스케이프

매일 10:30~22시 영업

주말에 이렇게 한가로운 카페라니. . 너무 좋져. .
요즘 대형 카페들 어디가나 사람 넘쳐나는데 ㅎ


우선 메뉴 주문하고 2층도 구경해보기로 합니다.

동탄카페추천
브라운스케이프

앙버터스콘 4,5
플레인스콘 3,5
클래식휘낭시에 2,5



원두는 고소한/ 산뜻한/디카페인 이렇게 3가지 원두 중 선택 가능합니다.

동탄 브라운스케이프 아메리카노 4,8 / 라떼 5,3

그 외에도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있지만 전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창가마다 식물이 가득 보이니 편안하고 좋았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토요일 1시반? 정도였는데  이렇게 한가하다가 2시가 넘어가니 조금씩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


2층은 계단 때문에 노키즈존으로 운영됩니다.

아이들은 안전하게 1층 사용 가능해요.


곳곳에 식물과 토분이 배치되어있으니 화려한. . 별다른 인테리어 없이도 매력적인 공간이 되었네요.



앙버터스콘은 참을 수가 없지

아메리카노와 앙버터스콘 1개 주문했어요.


촉촉하고 맛있었던 앙버터스콘
살이 찌는 이유가 있는건 알긴 알지만 요즘 버터 왜이리 맛있는지. . . ㅎ ㅎ



너무 조용해서 처음에 2층 올라갔을때 도서관 같은 분위기네. . 싶어 대화하기도 힘들었는데 4명씩 테이블이 채워지니 시끄럽긴 하네요. .

이럴때쯤 다 마시고 일어나기

분위기도 커피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동탄 카페 브라운스케이프 또 올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