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 에스프레소바 주차

728x90
반응형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에스프레소바

주차는 11자 상가에 하면 되는데 주말에 가니 주변이 먹자골목이다보니 주차공간 여유가 없어서 한바퀴 돌고 길 건너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
생각보다는 골목 뒤에 작은 에스프레소바였어요.



오렌지빛 간판과 아크릴 입간판이 눈에 띄었어요.


동네 작은 에스프레소바 동탄 마카시네 에스프레소바



베이커리나 냄새가 강한 음식이 아닌경우 매장에서 섭취 가능해서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사왔는데 크로와상이랑 간단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네요.



동탄 마카시네 에스프레소바

에스프레소 2000
스트라파짜토 2500
콘파냐 2500
버터라떼 4800
아메리카노 3500


왼쪽이 에스프레소 오른쪽은 스트라파짜토 입니다.


동탄 에스프레소바

스트라파짜토
-에스프레소에 카카오토핑이 올라간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식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견과류의 구수함과 다크초코 향미끝에 오는 쓴맛과 약간의 스파이시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는 에스프레소에 기본적으로 설탕을 넣어서 제공하므로 원하지 않는다면 미리 말씀드리면 됩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버터앤풀크리머러스에서 사온 소금빵과 까눌레 사와서 먹었어요.


나도 에스프레소 마시고 인증샷 ㅎ


저는 너무 맛있었는데 친구는 에스프레소 처음 마시고는 허거걱~ ~ 아직은 너무 써서 못 먹겠다며
아메리카노 한잔 추가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던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

나중에 버터라떼도 마셔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