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단양 여행 1박 2일 코스 카페산 평일 방문추천

728x90
반응형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196-86
영업시간 9:30~18:30
주말, 공휴일 9:30~ 19:30
주차가능

단양여행 숙소 소노문 단양 구경시장 먹거리 흑마늘닭강정 마늘 순대 만두 - https://mago0413.tistory.com/m/228

단양여행 숙소 소노문 단양 구경시장 먹거리 흑마늘닭강정 마늘 순대 만두

단양 여행지 추천 고수동굴 입장권 할인정보 - https://mago0413.tistory.com/m/226 단양 여행지 추천 고수동굴 입장권 할인정보 단양 여행 코스 추천 만천하스카이워크 - https://mago0413.tistory.com/m/225 단..

mago0413.tistory.com


단양여행 1박 2일 코스
만천하스카이워크 -마느리막국수-고수동굴- 카페 산
-소노문 단양 -단양 구경시장

해발 600m 위에 위치한 단양 카페 산


유명한건 알았지만 일요일은 괜찮겠지 하는 생각은 큰 오산이었어요. 이정도로 많은가? 싶었지만 5월에 날씨도 너무 좋고. . 이럴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카페 건물 앞으로 그늘막이 ㄴ자로 되어있고 거기에 테이블 마련되어있고. . 가파른 산이 보이는 곳에도 사진 찍을만한 포토존이 있는데. . 이렇게나 사람이 많아요. . .

예쁘게 앉아서 이렇게 저렇게 인생샷 도전하는거 참 어려웠습니다.


바람이 제법 불어서 패러글라이딩 하기 너무 좋을것 같지만 아이들도 있고 엄마도 기다리기 지루하실테니 패스했어요.

단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단양 패러글라이딩 한번쯤 해봐도 좋을것 같아요.


단양 1박 2일 여행 코스로 카페산 찾는분들 많겠죠?
워낙 유명하니까. . 계산대에서도 커버하기 힘든지. . 아니면 계산할 인력도 다 음료 만들어야 할것 같아요.

카페산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3대정도 마련되어있어요.

베이커리 주문도 따로 합니다.


카페 산 외관은 통 유리로 괜찮다 싶었는데 실내는 생각보다 작아서 답답했어요.


사람이 워낙 많으니 빵도 비어있거나 1~2개 남아있는게 많은데 . .초코나 크림이 있는 빵이 많아서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사람들 많이 왔다갔다하는데. . 뚜껑도 없이 방치된 베이커리는 살짝 불편했어요.
크로와상도 5200원. . 요즘 물가 장난아니죠. .

가족 단위로 와서 음료 몇잔 빵 몇개 먹으면 10만원 기본일듯 합니다.


카페산 실내 1층 자리예요.  
1.5층엔 베이커리 진열과 계산
그리고 2층도 테이블이 있는데 계단이 내부에 있는게 아니고 밖으로 있어서 불편했어요.

바람이 그렇게 부는데도 미세먼지는 왜 나쁨이지. .
찝찝하지만 실내에 자리가 없어서 실외자리에 앉았어요.


빵은 4개 골랐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어서 한가지 맛만보고 커피 마셨어요.

아메리카노 6000원
에이드 종류 7000원 ~


잠깐 자리가 비어서 후다닥 사진 찍고 다른곳에 앉았어요.

카페산 에서의 사진 한장

친구는 패러글라이딩 해봤는데 너무나 좋은 추억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기회 되는 분들은 패러글라이딩 해봐도 좋을것 같아요.


단양 여행 1박 2일 코스 중에 들렀던 단양 카페산

요즘은 평일이 많겠지만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