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고수동굴 맛집 마느리막국수 석갈비

728x90
반응형


단양 여행지 추천 고수동굴 입장권 할인정보 - https://mago0413.tistory.com/m/226

단양 여행지 추천 고수동굴 입장권 할인정보

단양 여행 코스 추천 만천하스카이워크 - https://mago0413.tistory.com/m/225 단양 여행 코스 추천 만천하스카이워크 5월이 이렇게 싱그럽고 예쁜 달이었는지 새삼 깨닫고 있는데 날이 좋은 5월 단양여행

mago0413.tistory.com


단양 가족여행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고수동굴 맛집



단양은 의외로 다양한 맛집이 없는거 같았어요. . 대부분 마늘을 이용한 요리들이 검색되는데 그중 석갈비가 유명한듯 했어요.

원래는 단양 맛집 마늘석갈비막국수 가고 싶었는데 만천하스카이워크랑 고수동굴 일정과 숙박했던 소노문 단양과 거리가 있어서 그냥 만천하스카이워크 고수동굴 맛집인 마느리 막국수 방문했습니다.


단양 맛집 마느리막국수에서 대기하면서 둘러보니 저기 산꼭대기 위에 만천하스카이워크도 보이고. .민들레 꽃씨 조형물 아래쪽 계단으로 내려가면 예쁜 개양귀비꽃이 피어있어요.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맛집
단양 고수동굴 맛집
마느리막국수
물막국수 8000원
비빔물막국수 8500원
석갈비 1인분 16000원 (2인이상주문)
된장찌개 2000원(석갈비 주문시 가능)
공기밥 1000원


저희는 8명이서 방문했어요. .자리가 야외 파라솔 자리밖에 없다고 해서 4명씩 나눠서 앉았어요. .
아이들은 막국수보다는 밥을 먹어야하니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같이 앉았으면 된장찌개 하나 주문했어도 될걸 생각도 해봅니다. .

국물만 조금 먹었는데

각 테이블마다 성인 3명 막국수 한그릇씩 주문하고 석갈비 2인분, 된장찌개1개, 공기밥 1개 주문했어요.


석갈비 공기밥 포함 아니어서 따로 주문했어요. .
된장찌개도 저렴하니 공기밥 포함 안됩니다.

밑반찬은 느타리버섯 튀김, 배추김치, 마늘짱아찌, 마카로니 샐러드, 명이나물과 상추가 나왔어요.


야외테이블에 앉으니 의자도 불편하고 테이블 가운데 파라솔 기둥이 있어서 불편감이 있었어요. .

햇빛도 너무 비춰서 따갑고. .


단양 맛집 마느리 막국수
석갈비가 나왔는데 음식은 주문하고 20분 정도 지나서 나와서 시장이 반찬이 된거 같아요. .

달달하니 아이들도 먹기좋은 단양 석갈비
고기는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 간이 잘된 돼지갈비맛



전 물막국수 주문했어요. 깨를 갈아서 듬뿍 넣어주셔서 고소했는데 국물은 시원하지만 저에겐 싱거운 느낌이었어요. .



반찬이 많았던것도 아닌데 중간 기둥 때문에 좁았어요.


마느리막국수
상호명에 막국수를 넣은거면 차별화된 무언가가 있을줄 알았는데 막국수 면도 특별한 느낌은 없었어요. .



그래도 면은 고기와 함께. .

생각보다 단양 맛집이 많이 없는듯하니
석갈비 맛집이라고 하겠다 싶었습니다. . 단양 마느리막국수 11시 오픈인데 11시 40분쯤 도착해서 20분정도 대기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