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애월 숙소 올레리조트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 후기 이어집니다.

여행가면 낮에 쌓인 피로를 풀고자 숙소도 너무 중요한데 어딜 갈까 하다가 1박은 애월 근처 올레리조트 예약했어요.


홈페이지보니까 조식 포함 행사도 하고 있고 이런저런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분위기가 뭔가 동남아 여행 온 듯하게 느껴지던 제주 올레리조트

리조트 내에 조경도 잘되어있고 최근에 리노베이션 했다고 하더니 룸도 깔끔했어요.



체크인하고 룸 안내받아 숙소로 향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살짝 불편하긴 했지만 층이 높은게 아니니까 괜찮았어요.



제주 풀빌라로 유명한 올레리조트 저는 몇번을 갔지만 여기 저기 가고싶은곳이 많아서 풀빌라는 아니었지만 숙소내에서 호캉스하듯 쉬고 싶은분들은 풀빌라도 좋을것 같아요.

제주 애월 숙소 올레리조트는 조식은 물론 런치와 디너 바베큐도 가능해서 밖으로 안나가고 리조트 내에서 모두 해결 가능합니다.


디럭스 스파룸인데 침대 트윈인건 알았지만
퀸사이즈 침대가 두개라니

너무 좋았어요.

침구가 꿉꿉하다는 후기를 본것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전혀 못느꼈어요.



룸컨디션도 좋고 전자렌지며 전기포트 그리고 식기까지 준비되어있어서 저녁에 먹거리 사와서 먹기도 좋았어요.



화장실이예요.

분위기있죠.

샤워젤, 로션, 치약 , 칫솔 등 어메니티도 준비되어있고 애월이 한눈에 보이는 스파룸


저녁엔 낮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 스파 한번하고 너무 좋았어요


밤에 숙소에서 바라보는 리조트와 애월바다



조식 쿠폰 챙겨서 식사하러 갔는데 여기도 분위기 너무 좋져. . 캬~ ~



아침부터 이것저것 다양한 식사 종류 다나와서 아이들 데리고 가족단위로 와도 좋을것 같아요.



예쁜 곳에서 힐링하며 아침식사까지
너무 편안하게 이용했던 제주 애월 숙소 올레리조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