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여행 10월 핑크뮬리 예쁜 새빌 카페

728x90
반응형

 

 



한동안 글을 열심히 올리다가 제주도 다녀오면서 뜸했어요. 예전에 여행가서도 글을 올리곤 했는데 이번엔 여행 중에 여행에만 집중하고자 사진찍는거 외엔 핸드폰을 잠시 쉬게했어요.



새별오름 옆에 위치한 새빌 카페

새별오름을 한눈에 볼 수있어 유명한 카페 새빌은

현재 제주 핑크뮬리 카페명소로 더 유명한거 같아요.

 


낡은 리조트 건물을 그대로 두고 보수 후에 오픈한듯한
제주 핑크뮬리 카페 새빌



역시나 새별오름이 보이는 좋은 자리는 사람들이 가득차 있네요.



멀리서 바라 본 모습이 더 멋집 새별오름

낮아 보이는 능선이지만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가긴 어려운 가파른 길이 이어집니다.

새별오름은 억새 명소로 유명하기도 한데 지난번에 가보니  억새와 사진 찍는건 진입로를 막아두기도 했어서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핑크뮬리 카페 새빌 이벤트

사진을 찍고 가지고 가면 인화해준다? 고 한거 같아요.

당연히 새빌 카페 주문 고객에 한해서겠죠?


다들 사진 찍으러 왔다갔다 하느라 1층에 주로 앉고 밖에도 자리가 있어 2층은 한가롭네요.

여기 안아서 조용히 책읽기도 좋을것 같아요.


2층 난간 틈새로 새별오름 보기 ㅋ


위에서 바라본 제주 핑크뮬리카페 새빌

층고가 높아서 사람이 많아도 덜 답답했던거 같아요




제주 핑크뮬리카페 새빌 메뉴

커피, 우도땅콩라떼, 제주 당근주스, 청귤차, 한라봉차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새별오름 카페 새빌 베이커리

제법 다양한 베이커리가 나와있죠. . 아. .사진찍느라 정신없었는데 러스크 좋아하는데 ㅜㅜ 하나 사서 차에서 먹을걸 그랬나봐요. 아쉬워요. .



아이들이 마시기 좋은 음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핑크뮬리



근데 솔직히 필터로 찍어야 이렇게 예쁜 핑크핑크가 가능해요. .

살짝 깨지만 일반 카메라로 찍은 사진 올려볼까요? ㅎ


이게 아이폰 12pro 일반 카메라 사진

바람때문인지 아님 밟힌 곳이 많아서인지 누워있는 핑크뮬리들이 많았어요.




B612 필터 미라클로 찍은 사진

아래 넓은 초원까지 너무 예뻐요.

 



내려가는 계단이 울퉁불퉁하고 조심스럽게 내려가야하긴 하지만 너무 좋았어요.



여자화장실에서 바라본 모습

아치형 창 덕분에 더 예쁘네요.




핑크뮬리 감상 잘 하셨나요?

제주 핑크뮬리 명소 새별오름 카페 새빌은
핑크색 우산도 대여해줍니다. 예약이나 이런건 필요없고 우산꽂이에 꼽아둔거 편히 이용하고 제자리에 다시 두기만 하면 되요.

반사판 역할하듯 더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림같은 인생샷 한번 남겨보세요.


아침을 안먹어서 고른 대파 치즈빵과

버터프레첼


새빌 제주

제주 새빌카페



그리고 이건 인스타 업로드 하고 새빌카페 팔로우하면 수제과자 준다고해서 업로드 하고 받은거. . .

기대가 컸나 ㅋ ㅋ이거 하나야? 싶긴했지만 출출할때 맛있게 먹었어요~ ~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온 새빌카페 제주 핑크뮬리 너무 예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