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센트럴파크 파스타 맛집 마리에뜨

728x9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파스타 마리에뜨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32-2 
매일 11~21시 영업 


동탄 블루리본서베이 파스타 맛집

마리에뜨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는 무난한데 제법 유명한 맛집인가봅니다.


내부는 이런 느낌. . .ㅎ 메뉴판도 보통 생각하는 파스타집처럼 책자 넘겨가며 그런게 아닌 하나의 종이에 다 기재되어 있고 코팅이 되어 있어요.

연세있는 사장님 내외분이 운영하시는지 느긋합니다.


메뉴는 있을거 다 있어요.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세트메뉴도 있어서
2인세트 중 A셋트 파스타 2개 선택과 샐러드, 탄산음료 택1 주문했어요.


쿠오코 샐러드
토마토와 각종야채, 베이컨을 구워서 넣은 샐러드



파스타와 먹기에도 좋고 그냥 먹기에도 상큼해서 좋은 샐러드

남친도 간만에 신선한 야채 너무 좋았다고 파스타보다 오히려 샐러드 더 만족스러워했어요.


파스타는 버섯이 다양하게 들어간 풍기 파스타와 까르보나라 주문했어요.



직접 우유 부어서 끓인 느낌이죠.

크림이 진득하기보다 묽어서 스푼으로 떠먹기 좋았어요.



간만에 포크로 돌돌 말아서 파스타 한입 ㅋ
진짜 맛있다. . 이정도는 아니지만 건강하게 만든 그런맛이었어요.

그래서 블루리본을 받았나?ㅋ ㅋ


이번 까르보나라



간만에 파스타 데이트
와인 한잔 곁들이기도 좋겠지만 그런 분위기는 아니어서 가볍게 샐러드와 파스타만 먹고 왔어요.

홍보도 따로 안하는거 같은데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다들 알아서 잘 찾아오는 동탄 센트럴파크 파스타 맛집 마리에뜨
간단후기 남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