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북광장 양갈비 맛집 징기스 화성동탄점

728x90
반응형


동탄 북광장 맛집 양갈비 징기스

월~금요일 오후4시반 부터
토, 일요일 오후4시부터 영업


비가 내리는 주말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징기스 화성동탄점 다녀왔습니다.



3~4인 이상인경우 테이블 자리 가능하고 2인 방문시 바자리에 앉게 됩니다.

사람이 꽉차서 사진은 안찍었는데
가운데 통로가 있어 직원분이 다니면서 고기 직접 구워주는 시스템



예전에도 티본이 있었나? 영등포점 두세번 가본게 벌써 2~3년 되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저는 양고기 모듬A세트 2인 주문했습니다.



불판에 함께 올려서 구워줄 야채
대파, 방울토마토, 버섯, 감자 , 묵은지까지 나왔어요.

작은 바구니에 알차게 들어있죠.


샐러드는 무를 가늘게 채썰어 나왔는데 다른거 없이 드레싱만 뿌렸는데도 맛있네요.



고추는 징기스 특제소스에 취향껏 먹으면 됩니다.

그외엔 또띠아에 싸먹을때 찍는 소스와 올리브, 양고기 찍어먹을 녹차 소금이 나왔어요.


일본 북해도 지방에서 시작된 징기스칸 요리

그 유래에 대해 간략하게 기재해두었네요.



징기스 양고기 모듬A세트는

왼쪽부터 양갈비, 양고기, 특수부위가 나오는데 한눈에 보니 부위마다 색의 차이가 확연하게 보이네요.



셋트에 함께 나오는 명란구이
한번 데쳐서 나오나봅니다. 이건 고기 먹다가 따로 구워줬어요.


특수부위 외에 양갈비와 양고기 먼저 불판에 올리는데 달궈진 팬이라 금방 금방 익어서 좋았어요.



한번 뒤집었는데 잘익은 단면
아주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두툼하지만 숯불이 강해서 금방 금방 익고 좋으네요.

그리고 양고기도 소고기처럼 덜익혀도 괜찮다고 합니다.


방울토마토가 있으니 색감이 아주 좋네요.



잘익은 양갈비 한점 녹차소금에 찍어서 먹는데
양 특유의 향과 불향이 잘 어우러집니다. .

ㅋ ㅋ양 냄새때메 못 먹는분들 많지만 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잘 먹어요.


잘익은 고기는 탈수 있으니 돌위로 올려주고

야채는 취향껏 먹으면 됩니다.


징기스 특제소스도 저염이라서 안짜고
고추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네요.



버터에 살짝 구운 명란구이

역시 말해모해 너무 맛있다.
버터와 짠맛 ㅋ ㅋ아주 잘어울려요.


마지막으로 특수부위 구위
양파도 살짝 더 구워주셨어요.

이건 그 자체가 짭짤해서 그냥 먹었습니다.

징기스 오랜만에 가도 맛있네요.
양꼬치 먹는거랑은 또 다른 매력 ~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