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광명역 한정식 산나래 간장게장 맛집

728x90
반응형
산나래 광명역점
경기 광명시 양지로 16아브뉴프랑상가동 1층
매일 11시~21시 영업
(3~4시 쉬는시간)
1호선 광명역 1번출구


초보자도 주차하기 너무 편한
광명역 아브뉴프랑 한정식 맛집 산나래 다녀왔어요.

다양한 정식 메뉴가 있는데 간장게장과 보리굴비정식 먹고 왔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있는 산나래 한정식 다녀온적 있는데 그때보다 더 맛있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 개별룸으로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3~4시가 브레이크타임 이었나봐요. 전 5시까지겠지 하고 5시에 예약하고 갔는데 이미 식사중인 분들이 있네요.


광명역 한정식 산나래 메뉴

구운보리굴비정식 1인 33,0
간장게장정식 1인 40,0
떡갈비정식 1인 20,0
고등어구이정식 1인

⬇️2인 이상가능 ⬇️
제주은갈치조림 정식 1인 27,0
소갈비찜정식 1인 40,0


두가지 같은걸 주문해야하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간장게장과 보리굴비정식은 1인분씩도 가능했어요.



언제나오나 기다림이 살짝 지루했는데
밑반찬과 메인요리 한번에 셋팅이 되고 솥밥이라서 시간이 걸렸나봐요.



제가 사진찍고 있으니 다 찍으면 손질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장갑끼고 몇번 툭툭 분해 완료


짭쪼롬하니 맛있는 구운보리굴비

그냥 볼때는 작아보였는데 두툼해서 그런지 살이 제법 많았어요.

아예 굴비 덕장을 따로 운영하며 직접 관리한다고 하시네요.


간장게장 1마리가 나오지만 이것도 제법 살이 많아서 좋았어요.



잔칫상같이 전, 잡채, 가지 탕수, 도라지무침 등등 다양한 반찬이 나왔어요.


미역국은 황태미역국 덜어먹을 수 있도록 나왔습니다.


솥밥은 검정콩 몇알과 단호박 한조각


노랗게 알이 꽉찬 간장게장은 연평도에서 수확한 꽃게라고 하셨어요.

음식 간도 천일염으로 하고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되어있던데 그래서 인지 다 염분이 높은 음식임에도 식사후에 속 부대낌이나 갈증이 나는것도 없고 좋았어요.


갓지은 쌀밥에 게장 알 올려서 한입

보리굴비 올려서 한입 먹다보니 솥밥 한그릇 다 먹었어요.

가격대는 있는편이지만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하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