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행궁동 카페 데이트 킵댓 본점 주차 바닐라라떼

728x90
반응형
행궁동 카페 추천 킵댓 본점 주차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14-34
월~금요일 12:30~20:30
토,일 11:30~20:30



행궁동 카페 킵댓 KeepThat

하루 100잔 판매하는 시그니처 커피 바닐라라떼로 유명한 카페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작은 단독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행궁동 카페

킵댓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행궁동은 익선동처럼 골목에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몰려있어서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해요.

행궁동 카페 주차장
-장안문 공영주차장
-선경도서관 주차장
-화홍문 공영주차장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어요.

카운터 옆 공간과 안쪽 해봐야 10팀 앉을수 있으려나
그것도 모두 2명 기준으로 . . .

그래서 입구와 옥상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옥상은 제법 자리가 있는 편이죠.
날씨 따뜻하고 맑은 날에는 옥상에 앉는게 답답함 덜할것같아요.



보니까 안쪽에 자리가 없으면 저기 창틀 자리에 앉아있다가 옮기는 느낌. . 하필 창틀도 방석하나 제대로 맞는 사이즈도 아니라서 자리는 생각보다 불편할것 같아요.



왼쪽이 카운터 였고 우측에 테이블이 있었지만 자리가 꽉차있어서 사진은 안찍었어요.




작은 카페지만 디저트도 제법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근데 크럼블 가격 7000원  . . . .작은데
요즘 디저트 가격 후덜덜하죠.



작지만 화장실이 내부에 있는건 좋았어요.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극찬한 시그니처 커피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비주얼은 너무 맘에 드네요.

근데 이 밀크컵 사이즈가 작아요. . . ㅎ ㅎ

바닐라라떼라고 해서 우유에 바닐라시럽이 들어가나 했더니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스쿱 들어가는거 같아요.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는거 같아요.



행궁동 카페 킵댓 본점은 주문하고 자리 어디에 앉았는지 말씀드리면 자리로 가져다 주시니 좋아요.

테이블에 나무쟁반 트레이 끼워서 올리고
바닐라라떼는 10번 저어서 마시라고 하네요.

스푼도 앙증 맞네 ㅋ


디저트로 주문한 애플 크럼블

중간에 달달하게 저민 사과가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여기도 아이스크림 한스쿱이~
작지만 맛있는 애플 크럼블

자리가 좁아서 불편하긴 하지만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네요. 나중엔 아메리카노도 맛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