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행궁동 카페 정지영 커피로스터즈 목련 카페 주차

728x90
반응형
행궁동 카페 정지영커피로스터즈 장안문점
목련이 피는 카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13
매일 12~22시까지



수원에만 5개의 매장이 있는 정지영커피로스터즈

행궁본점, 장안문, 화홍문, 남수문, 망포점 이렇게 있는데 전 장안문점 다녀왔어요.

행궁동 카페 주차는
인근 장안문 공영주차장 혹은 화홍문 공영주차장에 가능합니다.


행궁동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어서 행궁본점인가 했는데 지도 첨부하다보니 장안문점이네요.

제법 규모가 컸던 정지영커피로스터즈

행궁동 카페보니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곳이 많았어요.


입구에서도 빈티지함에 살짝 놀랐는데 인테리어 독특하죠.
어찌보면 이렇게 꾸미는게 더 힘든거 같아요.

빵 나오는시간 12시30분
그래서인지 들어서자마자 베이커리 향이 너무 좋으네요.



판매를 하는제품들인가보네요. ㅎ

레터링이 쓰여있는 모자는 살짝 맘에 들지만 모자는 거의 쓰는일이 없으니~ ㅎ



컵과 커피드립백도 구입 가능합니다.

머그잔이 이렇게 진열되어 있어서 매장에서 사용하는 건가 했더니 정작 매장에선 일회용컵에 주시네요. (아이스는 리유저블컵)


내부는 이런 느낌

건물이 오래되다보니 계단 폭이 좁아서 조심조심 다녀야해요.

그래서 정지영커피로스터즈 노키즈존입니다.


의자가 편안해 보이는건 딱히 없죠. . ㅎ
철제 테이블도 폭이 좁아서 커피 한 두잔 올리기 좋은 사이즈네요.



2층 구경하고 옥상도 구경해봅니다.ㅎ

커피 원두인가? 문 고정해둔거 느낌있어요.



내부는 살짝 톤 다운된 느낌이라면 외부는 옆에 성곽과 함께 넓게 탁트인 잔디가 맘에드네요.

근데 이날은 아직 춥기도 하고 미세먼지 나쁨이었던 날로 구경만 하고 실내에 앉기로 했어요.


행궁동 카페 중에 정지영커피로스터즈는 봄에 가기 좋은카페로 소문나있는데 바로 저기 보이는 나무에서 알새우칩 모양의 예쁜 목련이 피는 곳이라서 유명해요. ㅎ ㅎ

저 자리에 앉으면 누군가의 사진에 다 엑스트라처럼 나오겠죠.


차갑고 뜨거운 아메리카노
커피 트레이는 계단이 위험해서 이렇게 딱 맞게 준거 좋긴한데. . .



뜨거운 음료. . .종이컵에 마시면 미세플라스틱이 장난 아니라고 봤는데 ㅡ.ㅡ 머그였으면 좋았을걸 아쉬웠어요. . ㅋ

커피맛은 soso

행궁동 카페 위해브투데이 주말 주차 정보 - https://mago0413.tistory.com/m/248

행궁동 카페 위해브투데이 주말 주차 정보

행궁동 카페 위해브투데이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23번길 26 2층 행궁동 카페 위해브투데이 매일 12~21시 영업 화성 행궁 구경도 하면서 길을 걷다보면 들꽃을 비추고 있는 작은 간판을 만날 수 있

mago041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