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용인 맛집 처인성 토속음식 청국장 식객 건강한 한끼식사

728x90
반응형
용인 남사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처인성 토속음식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처인성로827번길 116-3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요일 오전 11시~밤10시까지
15~17시 브레이크 타임


용인에 가서 건강한 한끼 식사 하고 왔습니다.

용인 처인구 남사 맛집 처인성 토속음식


진입하는 길이 외길이고 시골길같이 되어 있어서 반대편에서 차가 올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차가 안와서 안전하게 도착 할 수 있었어요.



한적한 시골마을 같은 곳에 위치한 용인 맛집 처인성 토속음식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에 방송된 식당이었어요.

혹시 지난번에 갔던 아산 한정식집처럼 대기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대기 없었어요.


본관은 예약이 있는건지 아니면 이날은 운영을 안하시는지 별관으로 가라고 되어있어서 별관으로 들어갔어요.



별관에 들어가자마자 중앙에 커다란 난로가 눈에 띄네요. ㅎ 따뜻하게 난로 위에서 주전자로 데운 보리차도 있었어요.


물과 반찬 모두 셀프입니다.

보통은 처음엔 반찬은 주고 추가반찬이 셀프인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긴 처음부터 셀프예요.



살짝 번거롭긴 하지만 안먹는 반찬은 안떠오는게 환경 오염 예방에 좋겠죠.

근데 전 처음 갔는데 원래 밑반찬이 이렇게 다양한건지 대보름 전이라 나물 반찬을 더 주신건지 . .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놀랐어요.


깍두기는 엄청 익은 상태였는데 전 익은 김치를 좋아해서 오히려 상큼하게 먹기 좋았어요.


용인 맛집 처인성 토속음식

청국장 9,000
콩비지 9,000
묵은지생갈비전골


묵은지생갈비전골이 메인인거 같은데 우선 청국장과 콩비지 간단하게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뜨거운 김이 카메라 테러했네요. ㅎ ㅎ

청국장과 콩비지 둘다 아주 걸쭉한건 아니었어서 국물 떠먹기 좋았습니다.



대부분 청국장은 사이드 메뉴처럼 추가주문하는 분위기였어요.
두가지 다 구수하니 맛도 좋고
식사 한끼로 괜히 건강해진 느낌이었어요.

참. . 그리고 원래는 흰쌀밥인데 대보름전날이라 특별히 잡곡밥도 하셨다고 했어요.



용인 처인구 맛집
처인성 토속음식 네이버영수증 리뷰 이벤트

처인성 생청국장 1인분 증정



ㅎ ㅎ 이벤트로 식사후 결제하고 영수증 받아서 청국장 받았어요. 진공포장 되어있으니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근데 언제 해먹나. . . .

건강한 한끼 식사 원한다면 처인성 토속음식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