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병점 맛집 현아네해태집 냉삼맛집

728x90
반응형
병점 맛집 현아네해태집
냉동삼겹살 맛집

경기 화성시 병점로81번길13
매일16:00~23:00


친구가 방문해본적 있는데 괜찮았다고 해서 지난 주말에 다녀온 병점 맛집 현아네해태집

근데 간판은 해태집 이라고만 되어있네요.

사장님이 해태 팬인가? ㅋ ㅋ 들어가보니 직원분들 유니폼이 해태 야구팀 유니폼이었어요.


병점 맛집 냉삼맛집 현아네해태집

급냉삼겹살 13000  180g
고추장삼겹살 13000  180g
백청국장 7000
김치찌개 7000
된장찌개 7000
육개장 7000
볶음밥 3000


오빠 잠깐만
오늘은 고기까지


재미있는 네온사인이 붙어있네요.
복고스타일의 인테리어
그래도 테이블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만 고기집은 가능하면 의자에 옷이나 짐 보관할수 있는 의자였으면 좋겠어요.  저기 등받이있는 테이블 빼고 원형 테이블은 의자가 불편한거 같아요.


기본 상차림이 나왔는데 이것도 진짜 어릴때 봤던 그런 쟁반 ㅋ ㅋ오봉이라고 했던가? ㅎ ㅎ



쌈채소, 콩나물국, 파절이, 해초, 묵은지, 그리고 추억의 분홍소세지 ㅋ ㅋ



테이블마다 휴대용 가스렌지가 놓여있고 기본 불판이 셋팅되어 있는데 냉동 삼겹살 1인분이 딱 올라갈 사이즈네요. ㅋ

남는 공간엔 묵은지와 버섯 등 채소들이 올라갑니다.
이렇게 보면 냉삼 12조각에 13000원인 꼴이네요. . 예전에 냉삼은 1인분에 몇 천원 했던거 같은데. . 그래서 가성비로 즐기는 음식 아니었나?



질 좋은 돼지고기를 급냉해서 만든 냉동 삼겹살

아 . .간장게장도 나왔어요. .ㅋ먹다 만거 아니고 저렇게 나왔는데 조금이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익어라~ ~ ㅋ
묵은지는 구워 먹는것도 맛있는데 전 그냥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ㅋ ㅋ


고기가 구워지길 기다리며 콩나물 국만 떠먹고 있는데 라면이 나왔어요. . ㅋ 생각보다 냉삼이 비싸다 싶었는데 라면까지 포함되니 그런가보다. .


얇으니 금방 구워져서 좋고 ㅋ ㅋ
참기름장 찍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2인분 다 먹고 판갈아달라고 해서 (ㅋ ㅋ 판 갈아달라고 하면 은박지 하나 벗겨줌) 냉삼 1인분 추가했어요.



추가 1인분 다 먹어갈쯤 뭔가 부족해서 볶음밥 추가



김가루와 스팸? 아니다 분홍소세지 토막인가? ㅋ 같이 넣은 볶음밥 ㅋ ㅋ

고기 먹고 볶음밥은 국룰이죠~

병점 맛집 냉삼 해태집 후기였습니다.


여기서 잠깐~
근데 왜? ! ? 냉동 삼겹살은 은박지를 깔고 구워먹는건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