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오류동역 맛집 김사부 수제돼지갈비

728x90
반응형
오류동역 맛집 김사부 수제 돼지갈비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2334 1층
오후 3시부터 영업시작
정기휴무 요일 있는듯 합니다.
매장 확인 필요


달달하니 식욕을 자극하는 수제돼지갈비 구이

양념이라 굽는건 살짝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사먹으러 가는거 같아요.



1호선 오류동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좋은 참나무 숯불구이 김사부

통큰 세일 수제 돼지갈비 문구가 눈에 틔네요.

오류동역 맛집 돼지갈비 김사부

수제돼지갈비 1인분 15000원
수제돼지갈비 1kg 49500원
안창살구이 23000원
꽃살구이 25000원
늑간살구이 18000원


일요일 이른 저녁에 갔더니 한가하고

그리고 문앞에 비닐 포장? 된 자리에 앉았는데도 안추워서 좋았어요.

핸드폰 충전 가능한데 충전시 분실 주의 해야합니다.


수제돼지갈비 3인분 주문했어요.   .

1kg 주문하는게 더 저렴하기도 하고 3인분 주문하고 추가 1인분해도 1kg 주문으로 돌릴 수 없으니 고민했는데 간단하게 먹자고 해서 3인분 준비했습니다.


오류동역 맛집 수제돼지갈비 김사부 기본 상차림

무국, 깻잎장, 간장새우장, 무생채, 쌈채소가 나왔어요.


수제 돼지갈비 3인분이 나왔어요.


양념이 생각보다 잘 배어있어서 좋았어요.

참나무 숯불도 들어왔겠다. 갈비 올려봅니다.


양념 갈비 구울때 자주자주 뒤집는게 힘들긴 하지만 달달한 양념 거부하기 힘들죠.

아이들도 너무 잘먹을것 같은 돼지양념갈비
어느정도 익은건 끝이 탈수 있으니까 사이드로 빼서 조금 더 익혔다가 먹었어요.


깻잎도 약간의 양념이 되어있지만 식감과 향은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불판 가운데서 계속 굽기엔 시간이 제법 걸리니까 사이드로 빼고 가운데는 고기 끊김이 없도록 더 올려줍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무생채가 쫀득하면서 맛있길래 함께 싸먹었어요.

최근에 편스토랑에서 배우 류수영님이 겨울 무로 무생채 만들던데 뭔가 말랑말랑하니 딱 이런 느낌이겠다 싶었어요.


무생채가 맛있어서 무생채비빔밥 추가했는데 양파가 양념이 되어있는게 들어있네요.



냉면에 고기 먹듯이 무생채비빔밥에 돼지갈비 한점 올려먹는것도 좋았어요.

맛있으니 엄청 빨리 다 먹었는데
제발 먹는대로 찌지말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였으면 좋겠다. .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