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행궁동 카페 오소목 Osomok 복숭아망고에이드 크로플

728x90
반응형
행궁동 카페 오소목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14-20
매주 화요일 휴무
월, 수,목,금,토,일 12:00~21:00




커피 뿐 아니라 에이드도 맛있는 행궁동 카페

오소목


지나가는 길에 지나치듯 봤는데 햇빛이 잘 들어서 건물이 너무 예뻐보였던 행궁동 카페 오소목


자리가 없으면 어쩌지. . 걱정하며 들어갔는데 다행히 2층에도 빈자리가 2~3개 정도 있었고 1층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적색 벽돌에 연한 레몬 컬러 페인팅이 포인트된 오소목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맘에 들어서 여기저기 사진 찍었어요!

근데 바닥이 살짝 신기하죠. . .대부분 카펫이 깔려있는데 이 끝은 뭐지? ㅋ ㅋ이대로 흙바닥 노출인가? ㅎ


내부 카펫은 뭔가 걸을때 안정감이 덜했던거 같아요. .
마치 어딘가 들떠 있는 느낌



2층에도 자리있는지 올라가보는데 계단 폭도 좁고 뭔가 불편해서 잠시 구경하고 내려갔다가 그냥 다시 올라가서 짐챙겨서 1층에 앉기로 했어요.



요즘 인테리어할때 이전 외벽 그대로 노출시켜서 하는 곳이 많은데 오소목도 비슷하네요.

2층은 층고도 낮은거 같고 창문은 여기저기 있지만 살짝 답답해서 그냥 1층으로




행궁동 디저트 카페 오소목 Osomok


바닥은 컬러도 그렇고 쾌적한 느낌 안들지만 곳곳에 놓여진 식물 덕분에 삭막한 느낌이 그나마 덜한거 같아요.


베이컨 메쉬드포테이토 크로플 12,000원
유레몬케이크 7,500원
피스타치오 크림파이 9,000원
오소목커피 6,500원
인절미라떼 6,5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복숭아 망고에이드 6,500원
자몽에이드 6,500원


복숭아 망고 에이드와 자몽에이드

가격대는 있지만 탄산도 많이 강한편이 아니고 맛있었어요.



디저트도 베이컨매쉬드포테이토크로플 주문했는데 15~20분 걸린다고 해서 음료만 먼저 마셨어요.


크로플도 미리 구워놓는건 아닌지 시간이 진짜 오래걸리죠. 그래도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왔습니다.

시저드레싱인가? 짭쪼롬한 소스가 듬뿍 뿌려져있어요.


식사를 한지 얼마 안된 시간인데도 맛있게 먹었던 디저트

친구랑 둘이 사이좋게 하나씩 후딱 먹었어요. ㅋ ㅋ

행궁동 카페가 대부분 좁은 편인데 오소목은 3층 루프탑도 있어서 봄, 가을에 방문하기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