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 미분당 1인 식사가능

728x9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 미분당

1인 식사 가능
주차가능


추우면 더 그리운 국물요리

저는 차라리 라면보다 쌀국수가 더 좋아하는데 최근에 동탄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 미분당



동탄 공원로에 위치한 미분당 동탄점

주차는 식당앞에 가능한데 이 쪽 골목 사이사이 주말엔 주차 전쟁입니다.

자리가 보이면 다른 가게 앞이 아닌이상 바로 주차해야해요.

동탄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

차돌양지 쌀국수
양지 쌀국수
감자새우말이

주문했어요.

주문은 식당 앞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들어갑니다.

미분당

중국어로 쌀국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베트남 전통음식인 쌀국수를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만들었습니다.


미분당은 1인 식사 가능한 식당으로 바 형식의 자리만 있어요.

자리가 좁다보니 소스는 위로 수저는 아래 서랍으로 내렸는데 너무 깔끔하게 인테리어 해둔거 같아요.



소스도 칠리소스, 핫소스, 해선장소스 있는데 핫소스 매콤하고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고수는 필요시 따로 말씀드리면 내어주십니다.



맛있게 먹는법에 고수 넣고 해선장소스와 핫소스 적정비율 넣고 비벼 먹거나 국물에 넣거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감자말이 새우

생각했던거 보다 맛있었던 감자말이 새우


바삭하게 튀긴 감자튀김과 새우 먹는 느낌
이건 맥주안주로도 좋을것 같아요.

기대했던거 보다 맛있게 먹은 미분당 동탄점
동탄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 또 방문할께요.


내돈 내먹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