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막창 맛집 숯불대구막창 맛있다.

728x90
반응형
동탄 막창 맛집 숯불대구막창

돼지전통막창 12,0
돼지생막창 12,0
소막창 1인분 22,0
특양 1인분 22,0

동탄 남광장에서 먹는 대구막창

남광장 골목 뒤에 있고 규모도 작아서 눈에 잘 안 띄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맛있어서 나중에 재방문 하려구요.


메뉴는 막창이 메인인데 추가메뉴로 삼겹살, 주먹고기, 우겹살, 계절메뉴로 꼬막도 있습니다.

메뉴 다양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요.



동탄 대구막창 첫 주문은 3인분 이상 가능합니다.

진로 두꺼비만 봤는데 슈퍼맨 복장의 테라도 있네요. ㅎ

묵은지와 상추 겉절이 그리고 막장에 넣어서 먹는 송송 썬 쪽파와 고추 함께 줍니다.


아 샐러드도 있어요. 그리고 식사하다보니 어묵 우동 탕 조금 주셨는데 국물 곁들이니 좋더라구요.
기본찬이 많은건 아닌데 다 괜찮았어요.


남친이 유독 여기 막장 맛있다고 한번 리필도 했어요.

늘 제가 많이 먹지 저보다 더 먹는건 처음봤네요.


돼지막창 주문했어요.

전통 막창이 뭔가 했더니 삶아서 동글동글 나온게 돼지전통막창이었네요.



돼지전통막창 2인분과 돼지생막창 1인분 주문했어요.



동탄 막창 맛집 숯불대구막창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11층


돼지전통막창 먼저 먹어보는데 크~ 보통 막창집 가면 가스불에 구워주는 곳이 많은데 동탄 숯불대구막창은 숯불에 구워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막장 푹~ ~찍고 청양고추 하나 곁들여먹으니 맛있어요.


보통 3인분 먹으면 나오는데 이날은 돼지 전통 막창 1인분 더 추가했어요.  이것만 먹으면 괜히 살도 안 찔거 같은 느낌 ㅎ ㅎ ㅎ

맛있는 동탄 숯불 대구막창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내돈 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