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용인 신상 카페 추천 그린웨일 이동저수지 카페

728x90
반응형



간만에 용인 신상 카페 다녀왔습니다.
이동저수지 뷰 그린웨일



전에 남자친구가 얘기해서 한번 와보자 하긴 했는데 신상카페는 늘 북적일테니 조금 여유를 갖고 다녀왔어요.

저수지 생각보다 크네요.
뷰도 좋고 잔잔하니 마치 강가에 앉아 있는듯 합니다.



주차장은 아주 좁은건 아닌데 워낙에 많은 차량이 몰리다보니 꽉차서 갓길에 다 주차 하더라구요.

그나마 주차요원이 있어서 갓길에 주차할때도 체크해주시니 좋아요.

근데 대로변이라 초보 운전자들은 불편할 수 있어요.


용인 신상 카페 그린웨일

이동저수지뷰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월-금 10:30~19:00
토-일 10:30 ~20:00


요즘 카페 내 반려동물 동반가능한곳 많은데 그린웨일은 금지 입니다.

난간이 있어 위험성이 있는 2층은 노키즈존



2층에 올라오니 창가 앞쪽으로만 자리가 있어서 카페 규모대비 좌석이 많은건 아니었어요. .

그래서 소음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주말에 앉을 자리 찾는건 하늘의 별따기 일듯 해요.


액자같은 뷰가 펼쳐지네요.



트리가 빈약하지만
카페가 예쁘니까 트리가 없어도 괜찮네요.


베이커리는 종류는 적지만 위에 위생커버를 씌워두어서 좋았어요.


용인 신상카페 그린웨일
아메리카노 6,0
카페라떼 7,0
초콜렛라떼 7,5
레몬에이드 8,0

1인 1음료 주문
여분컵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외부음식 반입금지
카페 이용시간 2시간


곳곳에 빈자리 있긴 하지만 어쨋든 주문전에 자리 잡아야지 안그럼 아예 주문 안 받아주는듯해요.


어쩌다 창가자리가 나서 후다닥~ 이동했습니다.

역시 이런카페는 창가가 최고져
테라스에 자리도 많지만 눈이 와서 위험성이 있으니 출입금지 해놨어요.

용인신상카페 그린웨일
일회용컵 사용도 안하고 뷰도 좋고 만족했습니다

근데 주차도 딱 한자리 있어서 하고 창가자리 앉아서 더 좋았던 거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