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천 가볼만한곳 시몬스테라스 퍼블릭마켓 주차

728x90
반응형


이천 시몬스테라스 카페 이코복스 커피 - https://mago0413.tistory.com/m/333

이천 시몬스테라스 카페 이코복스 커피

이천 시몬스테라스 카페 이코복스 커피 이천 시몬스 테라스 드디어 방문해봤어요. 날이 쨍하거나 겨울에 오면 더 예뻤을것 같은데 날씨는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 . . 시몬스테라스 이코

mago0413.tistory.com


지난번에 이천 시몬스테라스 카페 이코복스 커피 글 남긴적 있는데 오늘은 시몬스테라스 후기 남길께요.



SNS에 인증샷이 올라오면서 유명해진 시몬스 테라스

저 적색 건물은 시몬스 침대 만드는곳이라 갈 수 없고 옆에 전시장만 입장 가능합니다.

이천 가볼만한곳
시몬스테라스 주차

이천 테르메덴 주차장 함께 이용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시몬스테라스 카페 이코복스와 연결되어 있어서 구경하기 편하고 좋았어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시몬스침대의 모든것


매트리스도 라텍스냐 포켓 스프링이냐 그리고 페브릭 까지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시몬스테라스

잠깐 누워본다고 편안함을 알수는 없지만 다양한 침대에 앉아보기도 하고 누워보기도 하고 체험하기 좋아요.


직원분들도  흰가운을 입고 상주하며 필요시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니 궁금한 점 문의해보기 좋습니다.


2층은 시몬스의 역사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꾸며놓았어요.


지금은 시스템이 자동화되어 있어 편하겠지만

옛날에는 수작업으로 침대를 만들었겠죠?
어떤 모습으로 만들었을지 궁금하네요.


각종 잡지에 소개되었던 시몬스


아트 오브 스프링


포켓 스프링으로 제작한 전시품


영화 엑스맨에 나올 법한 그런 분위기죠. ㅎ


또 다른 공간

미디어 아트라고 해야하나
마치 수영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습니다.



곳곳에 장줄리앙 작가의 위트있는 벽화도 찾아볼 수 있어요.


퍼블릭마켓

뒷문으로 나오니 너무 멋스러운 외관이어서 정문이 아닌 후문사진으로 ㅎ


퍼블릭 마켓은 딱 요즘 감성이네요.

색색의 트레이, 컵, 와인, 티 등등 다양한 물건을 취급해서 의외로 많이들 쇼핑하고 있었어요.



마지막 코스로 지하에 내려가봤어요.

아래는 판매 렌탈 가능한 매트리스부터 침구까지 쇼룸이 마련되어 있어요.



색감이 너무 좋으네요.


색감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해두어서 참고해서 코디하기 좋을것 같아요.



가격이 후덜덜 하기도 하지만 인테리어 해둔 그대로 집으로 옮겨오면 좋겠다. . 싶네요. ㅎ

주말 나들이 삼아 다녀오기 좋은 이천 가볼만한곳 시몬스테라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