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센트럴파크 파스타 레스토랑 와인31

728x9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파스타 레스토랑
동탄 와인바 와인31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25-11
매일 16:30~01:30


주말 데이트하러 동탄 센트럴파크 갔다가 파스타도 먹을겸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동탄 레스토랑 와인 31다녀왔어요.



처음에 예약할땐 몰랐는데 와인31이 와인아울렛과 함께 있어서 정말 다양한 와인이 구비되어있었어요.

식사 뿐아니라 와인만 구입도 가능했던 동탄 와인아울렛 와인31


날씨 좋으니 동탄 센트럴파크에 돗자리펴고 체어에 앉아 책도 읽고 주말 데이트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아직은 더워서 다음에 하고 동탄 레스토랑 찾았어요.



해가 지면 더 분위기 좋을것 같아요.

그나마 밖에 지나다니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던 동탄 레스토랑 와인31


이른 시간에 갔더니 아직 다른 손님이 없어서 저희 둘만의 대화하기 좋았던 공간

주말이라고 어디가면 북적거리고 정신 없는데 한가해서 주말 데이트 하기 딱 좋았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동탄 레스토랑 와인바 와인31

스테이크는 한우 1등급
파스타면은 직접 뽑은 생면
조미료 사용 안하는 건강한 음식점


메뉴는 돌 그릴에 구운 1등급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오늘의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
그날 그날 재료 수급에 따라 요리를 하나봅니다.


와인도 다양하게 있고 가격대도 다양하죠.
저희는 직원분의 추천 받아서 주문 했는데 보니까 구입해갈때 저렴하게 1+1 행사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인이었어요.




동탄 와인바 밀레리오 르제르바 까베르네 쇼비뇽
칠레와인


와인 한잔 따라 보시게나. . ㅋ ㅋ
직원분이 오픈해서 따라 주실줄 알았는데 그냥 주셨어요. .근데 중간에 마시고 있을때는 빈잔 보시고 와서 따라주기도 하시네요.


간만에 와인 한잔 ~


살짝 달콤하면서 탄닌이 강하지 않았던 와인

가볍게 마시기 좋은 가성비 와인이었어요.


오늘의 파스타는 오일파스타 주문했어요.



홍합과 낙지?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이렇게 보니 밖이 너무 다 보여서 정말 해진 이후에 분위기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직접 반죽해서 생면으로 만들었다고 하는 파스타

오일 파스타지만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돌그릴에 구운 채끝 등심 스테이크



돌을 얼마나 뜨겁게 달군건지 나오고 나서 잠시 사진 찍는 사이에도 스테이크가 금방 익었어요.



난 미디움을 좋아하는데 사진 찍다보니 금방 익어버려서 한두조각 빼고는 미디움 웰던이 되었는데
많이 익었어도 고기 질이 좋아서 질긴거 없이 부드러웠어요.


아니면 차라리 몇 조각은 돌 그릴 위에 그리고 나머지는 접시 옆에 따로 주고 기호에 맞게 돌 그릴에 올렸다 먹어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 먹을때까지도 돌 그릴 온기가 있더라구요.


한입에도 넣을 수 있는 사이즈지만 그래도 나이프로 ㅋ ㅋ


난 이정도가 딱 좋아


엄청 뜨거워서 돌에 바로 닿는 부분은 금방 까맣게 타더라구요. 그래서 다 꺼내놓고 먹기 전에 잠시 올렸다가 먹었어요.

역시 한우 스테이크 최고

친구덕분에 동탄 레스토랑 와인바 와인31가서 맛있게 먹고 온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