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의왕 백운호수 카페 호야스 주말 데이트

728x90
반응형

 

 

의왕 백운호수 카페 호야스
주말데이트 추천


이웃님 글 보다가 알게된 의왕 백운호수 카페 호야스

저도 방문해봤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라 제법 한가했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파티쉐가 직접 만든 마들렌

다른 빵 종류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어차피 식사하고 와서 디저트는 패스 했어요.

의왕 백운호수 카페 호야스
아메리카노 6000원
카푸치노 6500원
카페라떼 6500원

 


1층에도 테이블 몇개 있지만 2층으로 올라갔어요.

통창으로 눈앞에 펼쳐지는 풍경이 너무나 멋진 곳이었어요.



2층은 호야스 갤러리라고 씌여있기도 한데 그래서인지 곳곳에 그림이 전시되어있습니다.

근데 주변 풍광이 멋져서 이게 그냥 액자처럼 펼쳐져있으니 그림이 눈에 잘 안들어왔어요.


3층까지 있지만 거긴 직원 공간으로 1층과 2층이 카페로 대형카페는 아니예요.

근데 다행히 제가 갔을때는 한가한 편이어서 조용하게 음악 듣고 주변 감상하고 대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이쪽은 단체석 자리예요. .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의왕 백운호수 카페



책 한권 들고 가서 구석자리에 앉아 책읽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다시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 카페

근데 주차장 자리가 협소하고 진입하는 곳이 좁아서 조심조심. . 저흰 자리 없어서 옆에 공터같은 공간에 주차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I am Greener 친환경 빨대
그리고 유리잔


서울근교에도 이렇게 멋진 카페가 많아서 너무 좋아요. .



이렇게 글을 올리면 사람들이 많아져서 북적일수 있겠지만. . . . .또 방문해보고 싶은 의왕 백운호수 카페 호야스입니다.

그리고 화장실 가면 대박. . .
수전이 다이슨인데 물 나오고 옆으로 손대면 바람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한 신박한 수전이 있어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