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판교 브런치 카페 맛집 아트디파트먼트 주차 예약후기 주말데이트

728x90
반응형




판교 브런치 카페 맛집
아트디파트먼트 예약 주차
성남시 수정구 설개로 8 1층


판교 브런치 카페 맛집 아트디파트먼트

이앞에 원래 파란색 철제 스툴이 있어서 포토존으로 활용하기도 하는데. . 비오는 날도 아닌데 치워두셨네요. .그럼 분위기가 더 좋았을거 같은데. . 아쉽다.

판교 브런치 카페 맛집
주말 데이트 아트디파트먼트

평일 10~19시 (매주 월요일 휴무)
토, 일 11~20시

브런치 라스트 오더 평일 4시 / 주말 6시

판교 브런치 카페 맛집 아트디파트먼트

주차는 무료
주차장이 협소할것 같아 문의하니 옆에 장어사랑인가? 장어집이랑 주차장 같이 사용해서 제법 넓었어요.

주말 데이트 아트디파트먼트 예약

카페 이용객은 예약이 어렵고 브런치 이용객은 테이블링어플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테이블과 브런치 카페 내부 곳곳에 생화가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백합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예약석은 따로 푯말을 챙겨두셨어요.

창가자리 요청 한다고 테이블링앱으로 예약할때 메모 남겼는데 한가해서 요청 사항이 반영 되었네요.


토분에 식재된 식물들도 많고
곳곳이 사진 찍고 싶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토요일 낮에 갔는데 생각보다 한가했는데 날이 좋으니 창가자리 먼저 앉아있어서 안쪽은 빈자리가 많았어요.



곳곳에 놓여진 작품들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드는 판교 브런치 카페



브런치 메뉴 외에도 케이크와 스콘, 소금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어요.

초도 있어서 간단하게 축하하기에도 좋은 브런치 카페


판교 브런치 카페 맛집 아트디파트먼트
브런치 메뉴

베이컨 브랙퍼스트 플레이트 19000
생과일 프렌치 토스트 18000
베이컨 그릴치즈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17000

베이컨은 수제로 한정수량


음료 메뉴도 다양해요.
커피, 주스, 에이드, 디카페인 티

그리고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브런치 카페 답게 멍푸치노 메뉴도 있네요.


날이 더워서 이젠 밖에 앉기 힘들겠죠.

주변이 번화한곳 아니라 밖에 앉아도 좋을것 같아요.



주문하고 시간이 조금 지나니 진동벨이 울리고 직접 가지고 왔어요. . 브런치 메뉴는 가져다 주셔도 좋으련만. .

아쉽지만 플레이팅도 예쁘고 보기만 해도 좋으네요.


햇빛 잘 드는 곳에 앉아서 먹는 브런치라니
주말에 이렇게 한가할거라는건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베이컨 브랙퍼스트 플레이트와 리코타치즈샐러드
그리고 소금빵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브런치 주문인데도 거의 5만원정도. . 비싸긴하죠.



접시나 머그잔 같은건 판매하기도 하는데 레터링이 깔끔하고 예쁘죠. 딱 요즘 스타일

나중에 알게 된건데 메뉴와 음료 인원에 맞게 주문시 오늘의 커피로 무료리필 된다는 사실. . 친구랑 가서 오랜시간 있다보면 커피 부족할때 있는데 그럴때 너무 좋을것 같아요.

주말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