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오류동 맛집 고기집 제주흑돼지 한라산 도새기 꽈배기 삼겹살

728x90
반응형


서울 오류동 맛집으로 유명한 한라산 도새기

한때 꽈배기 삼겹살로 방송에도 많이 소개되면서 유명세를 탔는데 6년전인가 방문해보고 간만에 가서 식사했습니다.



오류동 맛집 한라산 도새기
제주 흑돼지 전문점


꽈배기 삼겹살 오류동 고기집



메뉴판 찍은사진이 없네요.
주말이라 사람이 제법 있긴 했지만 다행히 대기는 없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고민할것도 없이 제주 흑돼지 2인분 주문했습니다.




예전엔 좌식 테이블만 있었는데 내부를 리모델링 했는지 제법 깔끔하고 입식 테이블이라 좋았어요.

밑반찬이 여러가지 나오긴 했는데 맛깔스러운건 아니고 지극히 기본적인 맛이어서 손이 막 잘가는건 아니었어요.



제주 흑돼지는 이 멜젓이 있어야 제맛이죰
불판에 같이 올려놓은 멜젓

 



오류동 맛집 한라산 도새기
제주 흑돼지 2인분이 나왔습니다.

칼집삼겹살 느낌이 나죠~ ~
이래서 자르면 꽈배기 느낌이 나나봐요.


위의 사진은 필터가 있어서 기본 카메라로 찍었어요.

도장이 너무 선명하게 찍혀있어서 좀 그렇긴 하지만 식용가능한 도장잉크겠죠?



마늘도 같이 올려서 구웠어요.



가격이 기억이 안나는데 요즘 삼겹살집도 직원분이 구워주는곳 많은데 한라산 도새기는 직접 구워야해요.

그러니 둘이 대화 집중하기가 어려웠어요.


먹기좋은 사이즈로 자르고 다시 구워요.

불판이 얇아서 그런가 은근히 금방 타 버려서 조금 불편했어요.


진짜 꿀꽈배기가 생각나는 한라산 도새기 꽈배기 삼겹살

근데 양파절임은 준건지 만건지. . . 안먹을수도 있어서 적게 주는 거겠지만 먹음직스럽지도 않고 이게 뭔지. . 이건 좀 별로였어요.




다른 찬에 손이 안갔지만 고기는 맛있는 편이어서 1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그리고 후식냉면 주문

후식냉면이니 5천원이었나? 근데 비주얼은 괜찮지만 이건 진짜 마트에서 살수 있을법한 딱 봉지 육수 넣은 맛

참 . .  오류동 맛집 한라산 도새기

꽈배기 삼겹살 , 제주 흑돼지로 유명하긴 하지만 고기외에 밑반찬이면 후식 냉면은 신경을 전혀 안쓰는건지. . .
아쉬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