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병점맛집 횟집은 진안동회도매센터 초장집

728x90
반응형


친구 추천으로 방문해본 병점맛집 진안동회도매센터 초장집




병점역에서 가까워서 도보로도 가능하고 버스로도 접근 가능합니다.




그냥 병점 횟집인가 했는데 이름처럼 진안동회도매센터라서 밖에서 횟감을 고르고 계산 한 후에 식당으로 들어가면 상차림비가 발생하는데 상차림비도 1천원으로 저렴해요.



병점맛집 진안동회도매센터 초장집은

오늘의 시세에 따라 원하는 횟감을 고릅니다.

회뿐아니라 다양한 해산물도 있어서 스페셜로 이용할수도 있어요.



광어 1kg 해달라고 하니 대략적으로 횟감을 골라서 무게를 측정해줍니다.

1kg 33,000원이었는데 사이즈가 조금 컸는지 4만원정도 나왔어요. 결정을 하면 계산을 해주고 혹시나 다시 골라달라고 하기도 한답니다.



기본상차림은 해주지만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이용가능합니다. 미역국도 있었는데 이제서야 봤네요.



기본 회 메뉴외에 점심특선 혹은 탕류, 면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조금 불편했던 위에 매달아놓은 냅킨
제가 앉은 테이블 위는 없어서 다른곳에 가서 빼오고 불편했어요.


상차림비 1,000원 치고는 상차림이 괜찮죠~
보통 쌈류와 장만 주는데 묵은지에 날치알까지 나오네요.



회가 나오면 저 초장을 올려놓은곳에 올려줍니다.



광어회가 손질되어나왔는데 아주 푸짐하게 나왔네요~


병점맛집 진안동회도매센터 초장집



찰진 광어회가 나오니 소주한잔에 딱 좋으네요.

그냥 테이블위에 안두고 저렇게 한 단 위에 올려두는것도 먹기좋았던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광어 지느러미

크 식감 너무 좋아요~
친구는 지느러미 안좋아한다고 해서 제가 다 먹어서 더 좋았어요. ㅎ ㅎ


묵은지가 살짝 짜긴 했는데 회랑 같이 먹는것도 맛있더라구요.

날치알도 같이 올려 먹으니 아주 꿀맛이었어요.

병점횟집 초장집은 진짜 또 가고싶은 곳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