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오류동역 맛집 쭉심 쭈꾸미 삼겹살

728x90
반응형

 

오류동역 쭉심
구로구 경인로 23길8 1층 /02-2684-1235


서울 오류동역 맛집 쭉심



쭈꾸미를 아주 아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6년전인가 7년전에 처음 가봤는데 강렬하게 매운맛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을 가득 넣어주시는 날치알 볶음밥이 인상적으로 가끔 생각나는 쭉심입니다.



오류동역 맛집 쭉심 가격은 쭈꾸미 삼겹 1인분에 12000
얼핏 기억에 예전과 별반 차이가 없는듯 합니다.

알뜰 현금세트 메뉴로 인원수에 따라 메뉴 주문시 서비스로 이것 저것 챙겨주시는 것도 있네요.
현금세트는 주문시 미리 미리 얘기해야합니다.



기본으로 무쌈, 양배추, 깻잎, 당근 등 야채와


푸짐하게 주신 콘치즈


그리고 누룽지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식전에 따끈한 누룽지 먹으니 좋았어요. 이런걸 기본으로 주시다니 제법 신박한 느낌입니다.  추운겨울에 먹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쭈꾸미 삼겹살 2인분 주문

냉동 삼겹살이지만 뭔가 질이 좋아보이긴 하죠.


오류동역 맛집 쭉심
운 강도 약한 맛-> 중간 맛 -> 강한 맛 (매운닭발보다 안맵대요)



저는 약한맛 주문했어요. 근데도 칼칼함이. . .ㅎ 남자친구는 매운거 잘 못 먹어서 약한맛 주문했는데 이것도 맵다고 했어요.

예전에는 기본 중간맛 먹었는데 그건 꼭 싸먹어야해요. 매운거 좋아하는 저도 제법 매웠던 기억입니다.ㅋ


오류동역 맛집 쭉심

쭈꾸미 삼겹 맛있게 먹는법

  • 깻잎을 올린다.
  • 무쌈을 올린다.
  • 쭈꾸미를 올린다.
  • 콘치즈를 올린다.
  • 깻잎을 야무지게 싸서 입안에 쏘옥~ ~



매운강도 약한맛인데도 색깔이 아주 빨갛죠~

쭈꾸미는 어느정도 익어야하나 애매한데 직원분이 먹기좋게 볶아주시니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쭈꾸미 삼겹 맛있게 먹는법 그대로 싸먹었어요.
저는 그냥 먹는것도 좋은데 매운 쭈꾸미가 콘치즈와 중화되는 그 맛이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깻잎도 무쌈도 콘치즈도 다 좋아하는거이기도 하고 조합이 아주 끝내줘요.


쭉심의 날치알 볶음밥은 날치알 폭탄입니다.
진짜 이렇게 넣어주는곳 없는데 진짜 많이 넣어주죠~

직원분이 많이 넣어드려요? 하면서 푸짐히 넣어주는데 대신 날치알 많이 넣으면 짤 수 있다고 안내해주십니다.


이건 밥알보다 날치알이 더 많을것 같아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 고소하니 그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한번 먹으면 생각나는 오류동역 쭈꾸미
몇년전에 방문했는데 아직 그대로 인거보면 맛집이 분명한거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