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경기도 의왕카페 슬로우그라운드 무브먼트랩 의왕 플래그쉽 스토어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에 다녀온 의왕 카페 슬로우 그라운드

슬로우 그라운드는 무브먼트랩 의왕 플래그쉽 스토어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무브먼트랩  MOG


쇼파나 테이블 기타 가구와 전구 그리고 식물 관련 제품들까지 퍼니처들로 볼거리 가득한 무브먼트랩 의왕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공간 구성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어요.



주차를 하고 지하 1층으로 슬로우 그라운드 카페로 내려가서 커피한잔 먼저 마셔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 보이는 카페

꽉 막힌게 아니라 햇빛이 잘들어 지하라는 생각이 잘 안들어요.


 

무브먼트랩 의왕 플래그쉽스토어
시즌 4 테마는 푸른얼룩

스튜디오 콩테
잭슨 카멜레온
오블리크 테이블
무니토
등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에 많은 테이블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서 조용하니 더 좋았어요.

다소 불편해보이는 나무 의자
근데 창밖을 바라볼수 있게 셋팅이 되어있어 바깥구경하기에 최고 였어요.


디저트도 준비되어있지만 가격은 좀 나갑니다.

근데 마들렌 먹어본 결과 맛있어요. .
가격도 비싸고 맛도 없으면 화나는데 맛은 있네요.


무브먼트 그라운드 층별안내


Green Stain 푸른얼룩에 대한 생각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 .

종이컵에 따뜻한 음료 안좋다고는 하지만 유리잔과 종이컵 중 선택이 아니라 그냥 내어주셨기에 어쩔수 없이 . .



창가에 비치는 햇살이 만들어내는 그림자



그림자에 흠뻑 빠져서 계속 카메라를 들었네요.


마들렌은 플레인과 시트러스 한조각씩

저는 개인적으로 플레인이 더 맛있었어요.


스튜디오 콩테

카페 안의 또 다른 공간

사면에 거울이 있어 사진찍기 좋았어요. 커플 사진 찍기에도 좋아보이는 공간

편안하게 쉬고 좋은 구경하고 왔습니다.

이제 위층에 전시 된 가구들 구경 해볼까요?


직접 앉아보기도 하고 만져보기도 하고
고대로 집에 가져다 놓고 싶은것들 천지였어요.

무브먼트랩 주차는 무료주차예요. 전용 주차장이 있고 안내요원이 있지만 입출차 공간 살짝 좁고 만차일 경우 인근 다른 주차장으로 안내한다고 하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