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강릉역 브런치 카페 멜트인 분위기 좋은 카페

728x90
반응형

 


강릉역 브런치 카페 멜트인 Melt-in

주소:  강원도 강릉시 토성로155-5
영업시간: 수~금요일 08:00~15:00
                토,일요일10:00~17:00
                정기휴무-월,화요일
연락처: 010-2351-1486

 
강릉여행 다녀왔습니다.  지금 방문했다면 
경포호수 근처로 벚꽃이 만발할텐데 저는 3월 중순에 다녀와서 벚꽃은 
못봤지만 사람들 많이 없이 한가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친구와 강릉역에서 만나서 브런치 카페 찾아서 방문한 멜트인 
서울에서는 평일도 유명한 ,,분위기 좋은 카페 가면 사람들 북적북적한데 
강릉은 한가로워서 좋았어요.
 

 
몇군데 맘에 드는곳이 있었지만 특이하게 목요일에 휴무인곳이 많아서 
우리에게 선택된 멜트인 
근데 외관부터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맘에 쏙 들었습니다.
 

 
햇빛이 잘들다보니 실내에서도 너무 잘 자라고 있는 식물들 
역시 인테리어에 식물이 빠질수가 없어요.
감성 한스푼 플러스~~
 

 
일찍 와서 커피한잔 하고 가는지 한테이블 있다가 빠지고 
카페에 저희 둘이만 있어서 대화하기 너무 좋았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장님 혼자 계셨는데 그래서인지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이 없었어요..
4개 정도 되려나?
 

 
우드 가구에 은은한 컬러의 패브릭 커튼
너무 잘어울리네요..
 

 
구석구석 다 맘에 들었던 인테리어 
아스파라거스도 잘 자라고 있고 
사장님이 관리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그도 그럴것이 마당에 햇빛이 너무 좋아서 
날 좋은날 잠깐씩 햇빛 쪼여주는건가??ㅋㅋ 
저도 집에 있는 식물 몇개 베란다에 두고 나왔는데 ... 갑자기 딴소리 

 
포토존이 가득해서 다들 인생샷 찍고 갈것 같은 
강릉역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강릉역 브런치 카페 멜트인 메뉴 
계절스프/ 토마트 비건 스프  S7,0 M13,0
멜트인 샌드위치 11,8
잠봉뵈르 10,8
필터커피 6,0
 
 
 

멜트인 샌드위치와 잠봉뵈르 그리고 
토마토 스프와 계절스프 하나씩 그리고 필터 커피 한잔
 

 
계절스프는 양송이 스프였는데 진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토마토스프도 비건이라 되어있지만 맛있고 ㅋㅋ 
원재료를 듬뿍 듬뿍 넣은거 같아요.
 

 
잠봉뵈르와 멜트인 샌드위치도 테이블로 가져다 주셨는데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고 
그릇도 빈티지한 커피잔도 다 너무 예뻤던 강릉역 카페 
 

 
바게트 빵이 엄청 딱딱하긴 했지만 
맛있어서 대화하면서도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
다음일정 아니었으면 하나 더 먹고 싶은 ...ㅋㅋ 
 

 
스페셜 커피라고 하더니 커피도 너무 깔끔하고 필터커피라고 하지만 
생각했던거보다 너무 맛있고 
 

멜트인 샌드위치도 썬드라이토마토, 바질 페스토, 모짜렐라 치즈와 햄을 
조화롭게 넣어서 맛있고 

 
딱딱한 바게트는 양송이 스프에 푹 찍어먹어도 맛있고 
 

 
분위기도 맛도 플레이팅도 가격도 
만점인 ~ 강릉에 산다면 종종 방문하고 싶은 강릉역 브런치 카페 멜트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