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병점 진안동 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야식 추천

728x90
반응형

병점 진안동 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주소. 경기 화성시 병점 중앙로156번길5-8
시간. 매일 16~24시
주차 가능
포장, 배달 가능


야식 메뉴로 너무 좋은 족발~
보통 배달을 시켜서 먹기도 하지만 저는 직접 가서 먹는 걸 좋아해서 병점 족발 맛집 족발 야시장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이른 저녁에 갔더니 저희가 첫손님였고 이후에 7시 지나니까 제법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상상도 못했는데 족발집에서도 혼술 하는 분도 있었어요.


언제 오픈 했는지 모르겠지만 식당 내부도 청결 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병점 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오리지널 족발 중 37,000

둘이서 갔지만 중사이즈 주문해서 푸짐하게 먹기로 했어요.


주문하고 기본 셋팅이 되는데 무김치나 장아찌, 백김치,
콩나물국도 나오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근데 칼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쌈채소도 함께 나오고


모든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리필이 됩니다.
별거 없는 반찬인듯 하지만 다 맛있었어요. ㅋ ㅋ 추가로 더 먹을 때 직원 분께 계속 달라고 하면 살짝 눈치도 보이고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셀프 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니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주문한 오리지널 족발이 나왔습니다.



남친은 한방 냄새 나는 족발 안 좋아하는데 족발 야시장은 한방 냄새도 안나고 잡네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너무 좋았던 건 제가 봤을 때 이벤트 기간이어서 쟁반 막국수가 서비스로 나왔어요.
원래는 추가 주문해서 족발이랑 같이 먹을 거 있는데 기본으로 나오니까 너무 좋고 심지어 막국수까지 리필이 가능합니다.


막국수도 주문하고 바로 면을 삶는지 서비스라서 불어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면도 탱글 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막국수면에 족발 함께 싸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그리고 테이블 엽 서랍에 일회용 장갑도 들어 있어서 손으로 족발 들고 야무지게 뜯었습니다.



직원 분도 눈치보지 말고 막국수 마음껏 주문하세요 라고 하시길래 한 번은 더 리필 했어요.

이러면 족발만 시키고 다른 거 추가 주문 할 것도 없이 가성비도 너무 좋고 족발도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한 병점 족발 맛집 족발 야시장

매장에서 먹는 분들도 많고 포장 배달 주문도 많던데 가까운 분들은 오늘밤 야식으로 족발 한접시~ 어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