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평택 캠핑장 진위천캠핑장 B48구역 비바돔 우레탄창

728x90
반응형


평택캠핑장 진위천캠핑장
예약- 인터파크 티켓


130여개의 사이트가 있는 규모가 엄청난 평택캠핑장


전체가 파쇄석으로 이루어져있고 사이즈는 2가지로
후반부 번호가 사이즈 조금 더 커요.

*사이트 크기 (주차공간 포함) / 전 사이트 파쇄석
- A26~37, E,F,G,H구역 : 가로9m*세로8m
  *파쇄석 구역 : 가로9m*세로8m (주차공간: 파쇄석)
- A1~25, B,C,D구역 : 가로8m*세로6m
  *파쇄석 구역 : 가로4.5m*세로6m (주차공간: 아스팔트)
(인터파크 참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A구역이 가까워요.
그렇다고 아주 먼것도 아니고 오르막길도 아니어서 다닐만해요.



그리고 사이트 별로 코너나 끝부분에 있는 사이트들은 옆, 뒤로 잔디 공간이 있어서 여유있고 좋을것 같아요.



바로 옆에 주차도 가능하고 작은 사이트였어도 여유있어서 리빙쉘 치기 좋을것 같고 트레일러 가지고 온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처음 개시하는 비바돔 우레탄창
고릴라캠핑에서 구입했어요. 우레탄창은 스커트가 있어서 좋아요.



짜잔~ ~


평택캠핑장 진위천유원지 캠핑장 명당
뷰가 좋은 사이트
D사이트


겨울이고 눈 비바 왔던 날이라 하늘이 흐리지만
날씨 좋을때는 너무 좋을거 같아요.


평택캠핑장 진위천캠핑장 배치도


진위천유원지 캠핑장 일반 1일 30,000원
평택시민 20,000원 진위면민 10,000원

장작, 숯 화롯대 사용 가능


겨울의 꽃인 석화~

마트 갔다가 초장이랑 마늘 고추 다 들어있길래 구입했어요.


취사장 한켠에 음식물쓰레기 봉투 있어서 바로바로 버리니까 더 깨끗한거 같아요.

지난번에 안성맞춤캠핑장 갔을때는 개수대 꽉차게 해놓고 간 사람들 있던데 평택 진위천캠핑장 깨끗했어요.

화장실도 두군데지만 칸이 5~6개? 정도 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비린내 날 수도 있고 하니까 껍질도 있으니 그냥 이대로 ~
남해안 석화라고 하더니 안비리고 맛있네요.


저녁은 삼겹살~



비가 내려서 우레탄창이 젖으니 빗방울이 맺혀서 별빛 같아보이기도 하고 ㅋ 좋았어요.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사이트 크기 대충 보세요~
넓죠~


다음날 해가 저물어 가기에 밖으로 나가서 진위처유원지 산책했어요.



진위천에 비춰지는 일몰이 너무 예쁘네요.




한폭의 그림같죠


안전하게 만든 징검다리를 건너보니 레일바이크 타는곳도 있고 물놀이장도 있어서 주말 가족나들이 하러오기 좋을것 같아요.



평택 레일바이크 가격도 저렴해서 가족나들이 가기 좋을것 같아요.


평택 전통시장 가서 포장해온 송탄시장 맛집 김네집 부대찌개
오~ 느끼한 국물이 아니라 김치 많이 들어서 개운하니 맛있네요.


아침엔 모닝 커피한잔

밤새 안개가 자욱하더니 서리? 가 내려 앉아서 텐트도 모드. . . 얼음 ㅋ


캠핑장 오면 . . 다 설치하고 철수하고 집에가서 또 말리는데. . 힘든데 왜이리 재밌지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