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주 객리단길 카페 카페 덤보 전주여행

728x90
반응형


혼자 다녀온 전주여행 후기


예전에 전주한옥마을만 갔다면 이제는 어딜 가볼까 찾는것도 인스타 전주 가볼만한 곳 누르면 끝

객리단길 이라는 곳을 알게 되에 방문해봤는데 딱히 쇼핑 할건 없으니 커피 한잔 마시러 카페로



전주 객리단길 카페 덤보

객리단길 한 골목 끝 쪽에 위치해있어 규모도 크고 깔끔하고 좋았던 카페


양 옆으로 거울이라 뷰는 그냥 그렇지만 그래도 햇빛이 너무 잘 들어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이 식물은 진짜인가? 더 가까이에서 확인해볼걸

뿌리가 보이도록 공중에 떠 있고 바닥에 약간의 흙이 보인다. . 독특한 인테리어


편안하게 앉을수 있는 의자부터 스툴까지 다양하게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넓었던 객리단길 카페 덤보


구경하고 자리 맡아둔 후에 내려가서 주문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카톡 알림이 떠서 가지러 가면 되니까 편하고 네이버 포토 리뷰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크림 증정

서비스 좋져

그래서 저도 혼자 갔지만 다른 음료 주문하고 아메리카노까지 받아서 1인 2음료 했어요.


빗살무니 접시, 머그잔도 예쁘고 디저트도 음료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죠



커피도 양이 많아보여서 싱거울까? 싶었지만 풍미도 좋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눈사람 녹차라떼

우유거품 위에 녹차파우더 그라데이션도 예쁘고 마쉬멜로우로 만든 눈사람도 귀엽고 ㅋ



사진을 찍고 싶도록 만든 음료와 디저트. .

이러면 예뻐서 계속 찍으니 있는 사진 뭐해요.
인스타도 올리고 이렇게 티스토리도 올리고 ㅎ ㅎ


딸기생크림바움쿠헨
이름 맞나? ㅋ 암튼 생딸기 사이에 생크림이 있고
슈가파우더가 뿌려진 딸기는 산타마을에 눈이 내린거 같은 느낌이네요.


아래는 마스카포네인가? 치즈케이크? 였는데 살짝 얼어있던건지 먹을수록 맛이 다른고 먹는 재미도 있네요.

진한 녹차라떼도 맛있고 아메리카노도 맛있는 전주 객리단길 카페 덤보


주말 데이트하러 객리단길 가면 들러서 커피한잔 하기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