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부천 장어구이 맛집 장어타운 장어구이 장어탕

728x90
반응형
부천 장어구이 맛집 장어타운 
경기도 부천시 범박동 211-5
매일 11:30~22:00

 
낮부터 장어구이가 가능할 줄이야~~ 간만에 장어구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장어구이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장어구이에 한잔은 해야하니 차는 두고 대중교통 타고 방문했다가 집에 올땐 소화시킬겸 걸어왔어요.

이렇게 가까운거리에 장어구이 깔끔하게 하는 곳이 있었다니~ 간단후기 남길께요.



부천 장어구이 맛집 장어타운은 캐치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 맛집이었어요.


최근에 방송에도 나왔던 곳이라고 해요.


환풍시설이 돋보이는 매장
저희가 거의 첫 손님이었어요. 그리곤 다른 손님도 오길래 점심시간이니 다들 장어탕 먹겠지, . . 우리만 장어구이 먹나? 했는데 다른분들도 장어구이 주문하더라구요. ㅋ


부천 장어구이 맛집 장어타운

풍천장어 한판 65,000원
풍천장어 반판 33,000원


기본 상차림은 바로 이런모습

아 여기에 단호박, 고구마 샐러드와 콩나물국이 더 나와요.


그리고 야채구이까지 나오는데 거기에 산양삼까지 한뿌리씩 먹을수 있도록 주셨어요.

보양식이 필요하다면 부천 장어타운으로~ ~


장어 곁들일수 있는 소스도 다양하고 깔끔하게 차려진 한상


장어구이 한판이 나왔습니다.


깔끔하게 손질된 자포니까 민물장어

참숯의 은은한 불에 올려봅니다.


직원분이 직접 굽고 잘라주시니 편히 앉아서 기다리면 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금새 앞뒤가 살짝 익어서 컷팅~ ~

어쩜 이렇게 같은 사이즈로 잘 자르시는지 ㅎ 역시 숙련된 직원분들이 있는건 아주 최고져


장어구이 하면 바로 이 모습 ㅋ ㅋ

두줄로 줄 세워 놓은 이 비주얼 아주 좋아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최고져~

장어 꼬리는 진짜 좋은지? 그건 모르겠지만 귀엽게 혼자 확 튀네요. ㅎ


잘 익은 장어는 사이드로 빼서 오버쿡은 막고 따뜻함은 유지하고 좋아요.


기본으로 생강채에 장어소스 찍어서 먹고



쌈무에 올려서 매콤소스 찍어서 먹고

이렇게 저렇게 다양하게 먹다보니 금새 다 먹었어요. .



식사로는 장어탕 하나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놀라고 걸쭉하니 장어 제대로 들어있는거 같았어요.


장어구이랑 장어탕 먹고 왔는데 진짜 든든해서 저녁이 되어도 배가 안고팠어요~
와 여기 찐이다~


부천 장어구이는 여기~ 장어탕도 여기~

밑반찬도 깔끔하고 산양삼까지 ~ 보양식이 생각난다면 장어타운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